•  


‘惡鬼’, 뉴욕페스티벌 TV&필름 어워즈 銅像 [演藝뉴스 HOT]|스포츠동아

‘惡鬼’, 뉴욕페스티벌 TV&필름 어워즈 銅像 [演藝뉴스 HOT]

入力 2024-04-25 00: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SBS 드라마 ‘惡鬼’. 寫眞提供|SBS

金泰梨·오정세 等이 主演한 SBS 드라마 ‘惡鬼’가 2024 뉴욕페스티벌 TV&필름 어워즈에서 銅像을 受賞했다. 24日 SBS에 따르면 ‘惡鬼’는 施賞式의 SF·판타지·호러 드라마 部門에서銅像을 받았다. 同時에 ‘財閥집 막내아들’, ‘닥터 차정숙’, ‘나쁜 엄마’ 等 함께 最終 候補에 오른 韓國드라마 中 唯一하게 本賞을 受賞했다. 지난해 6月 放送한 드라마는 惡鬼에 씐 金泰梨와 惡鬼를 볼 수 있는 民俗學校수 오정세가 疑問의 죽음을 파헤치는 內容을 그려 오컬트 장르의 限界를 뛰어넘고 大衆的인 人氣를 끌었다.

유지혜 記者 yjh0304@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