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役歌王’ 톱7, 全國투어 成功的 砲門…서울 1萬 8000名 觀客과 呼吸|스포츠동아

‘現役歌王’ 톱7, 全國투어 成功的 砲門…서울 1萬 8000名 觀客과 呼吸

入力 2024-04-22 08:1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 = 콘서트가든(週)

‘現役歌王’ 全國투어가 砲門을 열었다. 지난 20日과 21日 兩日間 서울 KSPO DOME(舊 體操競技場)에서는 總 3回次에 걸쳐 ‘現役歌王’ 全國투어 콘서트의 첫 公演이 進行, 約 1萬 8000餘名 以上의 觀客이 함께하며 盛況을 이뤘다.
이날 全國투어 콘서트는 전유진부터 마이眞,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까지 TOP7이 함께 오프닝을 열었다. 이들은 ‘노래하며 춤추며’와 ‘못 찾겠다 꾀꼬리’로 신명나는 舞臺를 船社, 始作부터 現場 雰圍氣를 뜨겁게 물들이는데 成功했다.

이어 ‘現役歌王’에서 視聽者들의 크나큰 사랑을 받았던 TOP7의 솔로 舞臺를 비롯해 各其 다른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유닛 舞臺 또한 포인트였다. TOP7은 多彩로운 세트리스트 속 豐盛한 라이브와 華麗한 퍼포먼스로 觀客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짜릿한 戰慄까지 안겼다.

TOP7 外에도 視聽者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現役歌王’의 또 다른 主人公 요요미와 조정민, 강혜연, 金孃이 게스트로 登場해 열띤 歡呼를 받기도 했다. 네 사람 亦是 視聽者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舞臺의 饗宴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疏通을 아끼지 않았다.

約 160分假量의 러닝타임을 꽉 채운 ‘現役歌王’ TOP7은 마지막까지 지치지 않는 熱情으로 公演場을 달구며 觀客과 呼吸했다. 公演이 마무리됐음에도 끊임없는 앙코르 要請이 殺到하자, TOP7 또한 舞臺로 和答하며 大韓民國에 일으킨 ‘트로트 女神’ 烈風을 立證해 보였다.

서울에서 盛況裏에 마무리된 ‘現役歌王’ 全國투어는 오는 5月 4日 安養에서 두 番째 公演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昌原, 光州, 釜山, 全州, 仁川, 浦項, 大邱 等 15個 都市에서 繼續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