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1名의 트라이아웃 參加者→18時間의 大長程 (最强野球)|스포츠동아

101名의 트라이아웃 參加者→18時間의 大長程 (最强野球)

入力 2024-04-20 08:3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最强野球’가 새로운 選手를 뽑기 위한 大長程을 펼친다.

오는 22日 밤 10時 30分에 放送되는 JTBC 藝能 프로그램 ‘最强野球’ 78回에서는 本格的인 入團 테스트가 進行된다.

‘最强 몬스터즈’ 멤버들이 101名의 參加者와 함께 18時間 동안 트라이아웃을 펼친다고 해 耳目이 集中된다. 1次 테스트를 通過한 參加者만이 最終 라운드에 進出. 김성근 監督을 만날 수 있다고.

첫 番째로는 基本 主力과 基礎 體力을 確認하는 50미터 달리기가 進行된다. ‘最强 몬스터즈’ 멤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테스트를 準備하는 參加者들의 얼굴에는 緊張한 氣色이 歷歷하다.

審査委員이 된 ‘最强 몬스터즈’ 멤버들은 志願者들의 經歷이 담긴 志願書를 들고 날카로운 視線으로 選手 한 名씩 觀察하는가 하면 自身의 나이와 비슷한 參加者들을 惻隱하게 바라보며 다치진 않을까 걱정한다.

다음으로 參加者들은 審査委員과 1:1 캐치볼을 進行한다. 審査委員은 各自 單 4名의 合格者만 先發 可能하며, 參加者들은 여기서 合格해야만 最終 라운드에 進出할 수 있다는데. 合格과 脫落의 運命이 決定되는 重要한 試驗이기에 參加者들은 自身의 存在感을 어필하려 全力 投球한다.

한 參加者의 强力한 슬라이더에 매운(?) 손맛을 느낀 장원삼은 멍이 든 것 같다며 울相을 짓는다. 鎭重한 테스트 現場 속 장원삼을 悲鳴 지르게 한 主人公이 누구일지 好奇心을 높인다.

脫落者가 大擧 發生한 1次 테스트를 거쳐 最終 라운드에 進出한 參加者들의 이름은 오는 22日 밤 10時 30分에 放送되는 JTBC 藝能 프로그램 ‘最强野球’에서 確認할 수 있다.

寫眞 提供 : JTBC 藝能 프로그램 <最强野球>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