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革, 빅스 마지막 順序로 오늘(18日) 訓鍊所 入所…代替服務|스포츠동아

革, 빅스 마지막 順序로 오늘(18日) 訓鍊所 入所…代替服務

入力 2024-04-18 09:2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提供 = 컴패니언컴퍼니]

1995年生 그룹 빅스(VIXX) 革(韓相赫)李 팀 內 마지막 順序로 國防의 義務를 遂行한다. 혁은 18日 訓鍊所에 入所해 基礎軍事訓鍊을 마친 後 社會服務要員으로 代替服務를 始作한다.
앞서 所屬社 컴패니언컴퍼니는 "訓鍊所 入所 當日에 別途의 公式 行事는 進行되지 않는다. 現場 混雜으로 인한 安全事故 豫防을 위해 非公開로 入所하는 點 諒解 付託드린다"며 "入所 現場 및 代替服務 勤務地 訪問은 삼가길 付託드린다"라고 傳했다.

또 "혁이 兵役 義務를 誠實히 履行하고, 한層 더 成熟하고 健康한 모습으로 復歸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應援 付託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혁은 入所 約 3週 前인 지난달 30日 誠信女大 雲井그린캠퍼스 大講堂에서 單獨 팬콘서트 '홈(Home)'을 開催하고 午後 3時와 7時 總 2回 公演으로 팬들과 만났다. 該當 公演에서 "제가 여러분의 더 넓고 큰 집이 될 수 있게 努力할 테니 恒常 健康하게 應援하고 기다려주면 좋겠다"라며 팬들을 向한 眞心 어린 마음을 淡淡하게 傳했다.

혁은 2012年 빅스의 멤버로 데뷔해 獨步的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16年 映畫 '잡아야 산다'를 始作으로 드라마, 演劇, 映畫, 뮤지컬 等 多樣한 分野에서 俳優로도 活潑한 活動을 이어가고 있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