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온라인·FC모바일 國家對抗戰 26日 開幕|스포츠동아

FC온라인·FC모바일 國家對抗戰 26日 開幕

入力 2024-04-16 1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넥슨, 사흘間 ‘FC 프로 마스터즈’
온라인 채널서 모든 競技 生中繼
넥슨은 26日 ‘FC온라인’과 ‘FC모바일’의 글로벌 토너먼트 ‘FC 프로 마스터즈’를 開幕한다. FC 프로 마스터즈는 FC온라인과 FC모바일의 韓國, 中國, 泰國, 日本, 베트남 等 總 5個國 代表 選手들이 競技를 치르는 國家對抗戰이다. 28日까지 大田 드림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大田市와 大戰情報文化産業振興院이 競技場, 運營, 財源 等을 支援한다.

FC온라인 大會에선 韓國, 中國, 泰國, 베트남의 2個 代表팀들이 出戰해 8個 팀이 總 賞金 15萬 달러와 ‘FC 프로 챔피언스 컵’ 進出에 必要한 랭킹 포인트를 두고 競爭한다. 競技는 5板3先勝制 더블 엘리美네이션으로 치러진다.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1’ 上位 1, 2位를 記錄한 KT롤스터와 廣東프릭스가 韓國을 代表해 出戰한다.

FC모바일에선 韓國, 日本, 中國 等 各國의 豫選戰을 通過한 國家別 代表 2人이 出戰해 總 賞金 3萬 달러를 놓고 3板2先勝制 더블 엘리美네이션 方式으로 對決을 펼친다. 韓國 代表로 SODA, JOSCAR 選手가 出戰한다.

모든 競技는 國家別 온라인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韓國은 公式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아프리카TV에서 實時間으로 觀覽할 수 있다.

넥슨은 現場에 訪問한 利用者와 生中繼 觀覽 利用者 對象으로 이벤트를 벌인다. FC온라인 大會 參觀客에게는 ‘10萬 넥슨캐시’를 膳物하고, 아프리카TV를 통해 視聽하는 利用者 對象으로 ‘드롭스 이벤트’도 進行한다. FC모바일 觀覽客에게는 ‘1萬 FV’를 提供한다. 또 온라인 生中繼를 통해 實時間으로 깜짝 쿠폰도 提供한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記者 dionys@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