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은우, 첫 싱가포르 팬콘 盛了 ‘恍惚한 Mystery Elevator’|스포츠동아

차은우, 첫 싱가포르 팬콘 盛了 ‘恍惚한 Mystery Elevator’

入力 2024-04-15 21:1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歌手 兼 俳優 차은우가 싱가포르 팬콘을 盛了했다.

차은우는 지난 13日 싱가포르 THE STAR THEATRE(더 스타 시어터)에서 單獨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開催했다.

이番 팬콘 투어 ‘Mystery Elevator’는 지난 2月 韓國, 말레이시아, 3月 泰國, 필리핀, 日本에 이어 이날 여섯 番째 開催地인 싱가포르에서도 盛況을 이뤘다.

單獨 公演으로는 처음 싱가포르를 찾은 차은우의 舞臺와 魅力이 現地 팬心을 單番에 사로잡은 것.

이날 차은우는 섹시한 ‘10 Minutes’(텐 미닛), 거칠고 다크韓 ‘Fu*king great time’(Fu*king 그레잇 타임) 舞臺로 公演의 砲門을 華麗하게 열었다.

이어 ‘STAY’(스테이), ‘너와 단둘이’, ‘Memories’(메모리즈) 等 첫 솔로 미니앨범 新曲들이 차은우의 魅力的인 音色과 感性으로 펼쳐지며 恍惚境을 膳賜했다.

또한 차은우는 自身의 드라마와 映畫 出演作 OST ‘嫉妬’, ‘航海’, ‘Love so Fine’(러브 쏘 파인)을 作品에서 걸어 나온 듯한 로맨틱한 비주얼과 함께 熱唱하며 公演場의 熱氣를 끌어올렸다.

차은우의 목소리로 듣는 1990年代 팝 曲 ‘As Long As You Love Me’(애즈 롱 애즈 有 러브 美)도 觀客들의 마음을 感性으로 물들였다.

엘리베이터를 테마로 한 코너도 즐거움을 傳했다. ‘으누 編輯샵’에서 차은우는 薔薇꽃으로 致命的인 포즈를 取하거나 귀여운 作業服을 입고 畫家로 變身했다. ‘CHA CHA 스튜디오’에선 팬들과 다양한 記念寫眞을 남기며 追憶을 쌓았다.

또 ‘별자리 保管所’ 코너에서는 싱가포르 첫 公演을 의미하는 數字 ‘1’을 싱가포르 國旗에 있는 初生달 模樣으로 그리며 싱가포르 팬콘을 記念했다. 마지막으로 차은우는 “여러분 德分에 너무 幸福했고, 오늘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셔서 感謝드린다. 다음番에도 웃으면서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所感을 傳했다.

이제 차은우는 이달 20日 인도네시아, 26日 홍콩, 6月 브라질과 멕시코에서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이어갈 豫定이다. 팬 콘서트 투어와 함께 차은우는 지난 13日 終映한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主人公 勸善율 役을 맡아 印象 깊은 熱演을 펼쳤다.

[寫眞 提供 = 판타지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