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九里市, 下水處理施設 代行 職員과 植木行事 열려|스포츠동아

九里市, 下水處理施設 代行 職員과 植木行事 열려

入力 2024-04-15 18: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구리시는 지난 12日 第79回 植木日을 맞아 都市環境改善 및 炭素中立 實踐을 위해 下水處理施設 管理代行 業體 職員들과 함께 植木行事을 하고 있다. 寫眞提供ㅣ九里市

市, 봄맞이 클린 구리의 날 行事 竝行 推進
九里市(市長 백경현)는 지난 12日 第79回 植木日을 맞아 都市環境改善 및 炭素中立 實踐을 위해 下水處理施設 管理代行 業體 職員들과 함께 植木行事 및 골목길 大淸掃를 實施했다고 15日 밝혔다.

市는 올해 4月 1日부터 九里市 下水處理施設 및 附帶施設 運營을 委託받은 ㈜에코비트워터 外 3個社 職員들과 함께 下水處理場 綠地帶에 상록수(킹 오브 브라반트) 60株를 植栽하며 氣候 危機 對應과 炭素中立 및 微細먼지 低減 實踐 意志를 다졌다.

또한 클린구리의 날과 連繫해 吐坪洞 一帶 골목길과 排水路 大淸掃를 實施해 겨우내 묵은 쓰레기를 除去하고 快適한 都市環境을 造成하는 等 地域社會 環境淨化 活動에 積極 同參했다.

백경현 九里市長은 “구리시의 都市景觀 改善을 爲한 植木行事 및 클린구리의 날 行事에 同參해 주셔서 깊은 感謝를 드린다.”라며, “地球溫暖化의 主犯인 炭素 排出量이 低減되도록 下水處理施設 에너지 使用量 節減에도 힘써 달라.”고 當付했다.

스포츠동아(구리)|고성철 記者 localkb@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