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00億 가로챈 이무생·이청아, 이보영 反擊 始作 (하이드)[TV綜合]|스포츠동아

800億 가로챈 이무생·이청아, 이보영 反擊 始作 (하이드)[TV綜合]

入力 2024-04-14 09:2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提供=JTBC <하이드> 7回 放送캡처

'하이드' 800億을 노리는 이무생과 이청아를 向한 이보영의 反擊이 始作됐다.

지난 13日 JTBC 土日드라마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演出 김동휘, 劇本 이희수·催芽율·황유정) 7回에서는 金신物産의 800億臺 事業 資金을 노리는 차성재(이무생 分)와 하연주(이청아 分)의 計劃을 알게 된 나문영(이보영 分)이 두 사람을 잡기 위해 本格的으로 맞서며 緊張感을 끌어 올렸다.

이날 不倫이 發覺된 차성재는 뻔뻔한 態度로 오히려 나문영을 몰아세우며 絶望에 빠트렸다. 나문영은 마음을 다잡고 新聞社에 ‘C로펌 代表의 實體’에 對한 匿名의 暴露글과 資料를 傳達해 輿論戰을 始作했다. 이에 맞서 하연주는 차성재에게 도진우(이민재 分)가 나문영 집에 찾아왔던 CCTV 映像을 건넸고, 차성재는 이 映像을 活用해 外道한 配偶者의 거짓말이라며 輿論을 煽動한다. 同時에 차성재는 警察署에 自進 出頭해 죽은 마강(洪서준 分)의 脅迫으로 황태수(소윤호 分)를 마강에게 데려갔을 뿐이라며 抑鬱함을 呼訴하고 거짓 陳述로 一貫했다.

나문영은 차성재와 하연주의 對應이 但只 時間을 벌기 위한 꿍꿍이임을 看破하고 두 사람의 眞짜 속셈을 알아내고자 한다. 집 앞에서 精神이 돌아온 최무원(여무영 分)과 잠깐 대면한 나문영. “法務팀이고 큰 아들놈이고 통 連絡이 안 돼”라는 최무원의 말에 그의 正體를 찾아보고, 그가 金신物産의 前(前) 會長임을 알아냈다. 3名의 親아들 代身 하연주가 최무원과 함께 있는 殊常한 그림과 최무원이 남긴 釋然치 않은 말에 金신物産을 調査하고, 차성재와 하연주가 金신物産의 海岸마을 開發 事業에 投入될 貸出 資金을 노린다는 것을 알아챘다.

차성재와 하연주가 노린 金額은 無慮 800億. 海岸마을 開發에 投入될 800億 相當의 金신物産 PF 貸出이 實行되면, 金신物産 計座에서 황태수 名義로 된 페이퍼 컴퍼니 計座로 全額 移替한 後 두 사람이 스위스 취리히로 건너가 그 돈을 受領할 計劃이었다. 하연주는 최무원의 精神이 穩全치 않은 瞬間을 노려 그의 指紋으로 金신物産의 保安 서버를 뚫고, 貸出과 關聯한 資料들을 손아귀에 넣었다. 하연주는 차성재에게 먼저 움직이라며 황태수 이름으로 準備한 乘船券과 航空券을 건네며 차근차근 計劃을 實行시켰다.

나문영은 反擊을 始作했다. 차성재를 만났던 딸(兆恩率 分)李 “아빠 따라갈 거야”라는 말에 海外 逃避를 눈치채고 警察에 황태수의 出國 禁止를 要請한다. ‘차성재 寫眞이 붙은 황태수 旅券’으로 出國 試圖를 하는 차성재를 잡는 것이 確實한 證據가 된다는 나문영의 말에 警察도 움직이기 始作했다. 同時에 나문영은 하연주를 잡기 爲해 도진우와 함께 金신物産 本社를 찾아가 現(現) 會長인 최호식을 만났다. 도진우는 마講義 忠直한 受荷人 척하며 “지 아버지 종이虎狼이 된 줄도 모르고, 벌벌 떨어대느라 駐常務한테 紙匣 털리는 것도 모른다”라며 마강의 말을 거짓으로 꾸며내 최호식(주석태 分)을 刺戟했다.

金신物産의 800億 貸出이 實行, 하연주는 計劃대로 이를 황태수의 計座에 移替했다. 윤석구(김민 分)와 함께 旅客터미널에서 出港을 기다리던 차성재. 出國 禁止가 떨어졌다는 連絡과 同時에 터미널에 들이닥친 警察들과 도진우를 發見하고 遑急히 자리를 避한다. 차성재와 떨어져 몸을 숨긴 윤석구는 演奏와 通貨 途中, 行人과 부딪혔을 때 書類 가방이 뒤바뀐 事實을 깨닫고 하연주에게 報告한다. 섬뜩하게 얼굴이 굳어버린 하연주. 急히 執務室을 나서려는 하연주 앞에 나타난 警察들이 하연주를 緊急 逮捕했다. 그 사이 登場한 나문영을 마주한 하연주, 이제 두 사람의 피 튀기는 對立이 本格的으로 始作됐다.

'하이드'는 每週 土, 日曜日 밤 10時 30分 에 JTBC에서 放送된다. 쿠팡플레이에서는 밤 10時 先公開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