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釜山施設工團, 國際地下道商家서 美術의거리 19周年 記念展 열어|스포츠동아

釜山施設工團, 國際地下道商家서 美術의거리 19周年 記念展 열어

入力 2024-04-11 15:2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오는 12~20日 無料展示會 開催
다양한 장르의 作家 36名 參與
釜山施設工團(理事長 이성림)李 國際地下道商家 美術의 거리 19周年을 맞아 記念 展示會를 연다.

國際地下道商家 美術의거리는 釜山 文化藝術 發展과 底邊擴大를 위해 지난 2005年 4月 16日 誕生했다.

오는 12~20日 펼쳐지는 이番 記念展示는 釜山國際아트타운作家會(會長 尹둘리)가 主催하고 釜山市, 釜山 中區廳, 釜山施設工團이 後援한다.

이番 展示에는 西洋畫, 文人畫, 水彩畫, 韓國化, 가죽工藝, 染色工藝, 金屬工藝, 閨房工藝, 纖柔工藝, 韓紙工藝, 七寶工藝 等 다양한 장르의 作家 36名이 함께한다.

이番 展示를 主催하는 尹둘리 作家會長은 “싱그러운 4月, 文化와 藝術을 渴望하며 豐富한 아이디어와 色相으로 만들어낸 作品 展示에 市民의 많은 關心과 聲援을 付託한다”고 말했다.

美術의거리는 이番 19周年 記念展에 이어 오는 21~29日은 갤러리에서 아름다운 風景을 鑑賞할 수 있는 ‘第13回 서옥례 100號戰’이 이어질 豫定이다.

이성림 理事長은 “釜山市民과 藝術을 이야기하고 文化를 나누며 함께 成長해 온 뜻깊은 空間이 앞으로 더욱 創造的인 文化空間으로 거듭나, 市民과 스스럼없이 만나는 갤러리가 되길 期待한다”고 傳했다.

釜山 | 김태현 記者 localbu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寫眞 說明>
釜山 國際地下道商家 美術의거리 ‘19周年 記念展’ 弘報物. (寫眞提供=釜山施設工團)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