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AI 專門家 養成 ‘에이머스 해커톤’ 盛了|스포츠동아

LG, AI 專門家 養成 ‘에이머스 해커톤’ 盛了

入力 2024-04-08 1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LG가 6日부터 1泊 2日 동안 競技도 利川 LG인화원에서 ‘LG 에이머스 해커톤’을 進行했다. 2022年 下半期에 始作한 靑年 AI(人工知能) 專門家 養成 프로그램이다. 이날 모인 本選 進出者는 34個 팀, 99名이다. 이番 해커톤 問題는 ‘潛在 顧客 데이터를 活用해 實際 購買로 이어질 수 있는 可能性이 높은 顧客을 選別하는 AI 모델 開發’이다. LG는 對象과 最優秀賞 等 上位 受賞 3個 팀이 入社를 支援하면 書類 典型을 免除한다. LG는 本選 參加者를 對象으로 LG AI硏究院, LG電子, LG에너지솔루션, LG生活健康, LG유플러스, LG CNS, HSAD 等 7個 系列社가 參與하는 採用 博覽會도 열었다. LG 關係者는 “AI 專門家를 꿈꾸는 靑年들이 ‘LG 에이머스’를 통해 實戰型 人材로 成長할 수 있도록 繼續해서 支援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記者 diony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