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도영 4月 22日 솔로 데뷔 [公式]|스포츠동아

NCT 도영 4月 22日 솔로 데뷔 [公式]

入力 2024-04-04 17:1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NCT 도영 4月 22日 솔로 데뷔 [公式]

NCT 도영(에스엠엔터테인먼트 所屬)李 4月 22日 첫 솔로 앨범을 發表한다.

도영의 첫 솔로 앨범 ‘靑春의 泡沫 (YOUTH)’은 總 10曲으로 構成된다. ‘靑春의 泡沫 (YOUTH)’은 靑春이라는 波濤 속에서 생기는 다양한 感情(泡沫)을 담은 앨범으로, 靑春으로서 가장 率直하게 노래할 수 있는 所重한 瞬間들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풀어냈다. 오롯이 도영의 목소리와 本然의 感性으로 채워진 앨범이 될 展望이다.

도영은 그룹 NCT의 멤버로서 감미로운 보이스와 뛰어난 歌唱力을 인정받아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음은 勿論, NCT 度財政 유닛 活動으로도 感覺的인 音樂과 洗練된 魅力으로 큰 人氣를 얻은 바. 이番 솔로 活動으로 보여줄 새로운 變身에 期待가 커지고 있다.

도영은 드라마 ‘유미의 細胞들’ OST ‘Like a Star’, ‘浪漫닥터 김師父 3’ OST ‘Beautiful Day’,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사랑할 수 없는 너에게’ 等 多數의 曲에 參與한 經驗이 있다. 俳優 김민하와의 듀엣曲 ‘Fallin’’, 로코베리와 呼吸을 맞춘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 김세정과 함께 부른 ‘별빛이 피면’ 等 各種 컬래버레이션에도 參與해 話題를 모았다.

NCT 도영 첫 솔로 앨범 ‘靑春의 泡沫 (YOUTH)’은 4月 22日 午後 6時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等 各種 音樂 사이트에서 全曲 音源 公開되며 音盤으로도 發賣된다. 4日부터 各種 온, 오프라인 音盤 賣場에서 豫約 購買가 可能하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