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抱川市, 京畿道와 政策懇談會|스포츠동아

抱川市, 京畿道와 政策懇談會

入力 2024-03-28 17:5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백영현 市場이 지난 27日 京畿道廳 北部廳舍에서 京畿道와 함께 抱川市 政策 懸案事項을 解決하기 위한 政策懇談會를 하고 있다. 寫眞提供ㅣ抱川市

時, 京畿道와 政策 懸案事項 및 建議事項 論議
抱川市(市長 백영현)는 지난 27日 京畿道廳 北部廳舍에서 京畿道와 함께 抱川市 政策 懸案事項을 解決하기 위한 政策懇談會를 했다고 28日 밝혔다.

백영현 抱川市場을 비롯해 오후석 行政2部知事, 關聯 部署 京畿道 失·局長이 參席한 이番 懇談會는 抱川市에 山積한 政策 懸案事項에 共感하고 解決方案을 摸索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番 懇談會에서 抱川市는 ▲競技도 第3次 地域均衡發展事業 新規事業 選定 ▲第4次 競技도 道路建設計劃 反映 ▲競技도 施行 地方도 道路 확·褒章 早速 推進 ▲‘25年 自然災害危險改善地區 整備事業 新規事業 選定 ▲加算 一般産業團地(假稱) 新規物量 配定 建議 等 抱川市 主要 懸案事項에 對해 京畿道의 積極的인 協助와 支援을 要請했다.

백 市場은 “이番 政策懇談會를 통해 抱川市民이 念願하는 主要 政策을 早速히 推進할 수 있도록 懸案事項을 더욱 速度感 있게 解決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발로 뛰는 세일즈 行政을 통해 市民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더 큰 포천의 未來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抱川)|고성철 記者 localkb@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