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釜山市, 投資誘致 팸투어 開催|스포츠동아

釜山市, 投資誘致 팸투어 開催

入力 2024-03-28 14:4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지난 27日 열린 ‘굿 투 인베스트 釜山, 投資誘致 팸투어’에서 關係者들이 記念撮影을 하고 있다. 寫眞提供 | 釜山市

投資誘致 支援制度 等 紹介
首都圈·釜山 企業 12곳 參與
釜山市가 지난 27日 時 投資 意向 企業人을 招請해 市의 投資誘致 强點을 紹介하는 ‘굿 투 인베스트 釜山, 投資誘致 팸투어’를 開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進行된 팸투어에는 詩가 集中的으로 投資誘致에 나서고 있는 製造業, 情報通信 分野에서 時 投資 意向이 있는 首都圈과 釜山 企業 總 12個 企業이 參加했다. 이番 팸투어는 歷代 開催 팸투어 가운데 가장 많은 企業이 參加했다.

이날 팸투어 參加者들은 ▲에코델타시티 ▲釜山·鎭海經濟自由區域 ▲釜山港弘報館 等 市內 主要 投資立地와 井州 環境을 見學하고 市의 投資誘致 支援制度를 紹介받았다.

팸투어에 參加한 한 企業 關係者는 “詩의 投資誘致 戰略이 빛을 發하는 것 같다”며 “關心 있는 産業團地를 說明과 함께 直接 둘러보니 投資誘致 强點이 더욱 생생하게 다가왔고 投資를 考慮하는 다양한 企業人과 有用한 情報를 共有할 수 있었으며 投資에 對한 企業人들의 뜨거운 關心까지 確認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라고 傳했다.

釜山 | 김태현 記者 localbu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