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江原道, 口蹄疫 再發 防止 백신 接種 4月 1日 始作|스포츠동아

江原道, 口蹄疫 再發 防止 백신 接種 4月 1日 始作

入力 2024-03-28 14:2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강원도청 前景. 寫眞提供ㅣ강원도청

江原道는 4月 1日부터 4個 市·郡(橫城, 鐵原, 楊口, 高聲)의 소 10萬 5千頭를 對象으로 口蹄疫 再發 防止를 위한 백신 接種을 始作한다. 于先 接種 期間은 4月 14日까지 2週間(單, 백신接種 支援班의 支援을 받는 農家는 4月 30日까지 接種) 進行된다.

나머지 14個 市·軍은 10月까지 順次的으로 豫防接種을 實施할 豫定이다. 蘇 50마리 以上 農家는 者가 接種을 實施하고, 自家 接種이 어려운 小規模 農家 및 高齡 農場主는 백신接種 支援班의 支援을 받게 된다.

백신 接種 過程에서의 副作用 憂慮를 緩和하기 위해 아픈 소, 妊娠 末期(7個月~分娩) 소, 生後 4個月 未滿 송아지에 對한 백신 接種은 猶豫할 豫定이다. 口蹄疫 백신 一齊 接種 後 4週 以內(旣存 2週) 斃死·負傷·類似산이 發生할 境遇 補償金을 支給하고, 백신 스트레스 緩和劑 支援도 施行할 計劃이다.

도 動物防疫課長은 “럼피스킨 再發 防止를 위해 올바른 백신 接種要領을 遵守할 것과 바이러스를 옮기는 媒介昆蟲(모기, 吸血파리 等)李 農場 內 流入되지 않도록 出入 車輛과 周邊에 對한 防除 및 祝辭 內¤外部 消毒 等에 徹底를 期해 줄 것”을 當付했다.

스포츠동아(江原)|장관섭 記者 localcb@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