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銀行-CJ올리브네트웍스, 戰略的 業務 提携|스포츠동아

우리銀行-CJ올리브네트웍스, 戰略的 業務 提携

入力 2024-03-28 18:2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조병규 우리銀行長(오른쪽)과 油引上 CJ올리브네트웍스 代表. 寫眞提供 l 우리銀行

우리은행과 CJ올리브네트웍스가 戰略的 提携를 위한 業務協約을 締結했다.

이番 協約으로 兩社는 金融과 非金融의 境界를 허물고 未來 新市場 開拓을 위해 함께 努力하기로 했다. 消費者 눈높이를 考慮한 다양한 맞춤型 商品과 서비스를 創出한다. 金融·非金融 融合을 위한 商品·서비스 協力 多角化, 保有 채널을 活用한 마케팅 推進, 데이터 連繫 事業모델 發掘과 시너지 協力, 金融 플랫폼의 安定的 시스템 開發 및 業務 運營 協力 等이 代表的이다.

조병규 우리銀行長은 “最近 金融圈 顧客 서비스 트렌드는 金融과 非金融의 協力”이라며 “兩社의 蓄積된 노하우을 바탕으로, 消費者 日常에 必要한 商品과 서비스를 持續 發掘해 비즈니스 모델로 키울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記者 jja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