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현빈X문상민 ‘새벽 2時의 신데렐라’, 쿠팡플레이 公開 確定 [公式]|스포츠동아

신현빈X문상민 ‘새벽 2時의 신데렐라’, 쿠팡플레이 公開 確定 [公式]

入力 2024-03-28 10:0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쿠팡플레이가 '새벽 2時의 신데렐라'의 公開를 發表해 期待感을 높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時의 신데렐라'(演出: 서민정, 배희영ㅣ劇本: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提供: 쿠팡플레이ㅣ製作: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年下 財閥 남친과 離別을 決心한 極 現實主義 신데렐라 ‘倫序’와 그女의 마음을 돌리려는 로맨스 注意 ‘주원'의 클리셰 破壞 로맨틱 코미디이다.

俳優 신현빈과 문상민이 만나 설렘 가득한 年上年下 로맨스를 선보인다.

신현빈은 現實 感覺 200%의 能力者 팀長 女親 ‘하윤서’ 役을 맡았다.

‘倫序’는 童話 속 신데렐라는 없다고 믿는 人物로 年下의 男子親舊가 財閥 3歲임을 알게 된 後 男親 엄마의 離別 慫慂에 돈 封套를 堂堂히 받아들고 헤어짐을 擇한다.

문상민은 댕댕美 넘치는 純情派 年下 男親 ‘서주원’을 演技한다.

‘倫序’와 달리 사랑한다면 條件이나 差異는 相關없다고 믿는 人物로 ‘倫序’의 離別 通報 後에도 그女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갖은 努力을 마다치 않는다.

돈까지 받았으니 期必코 헤어져야 하는 ‘倫序’와 凄凉하게 매달려서라도 마음을 돌리려는 ‘주원’의 밀고 당기기는 ‘새벽 2時의 신데렐라’만의 差別化된 로맨스 포인트다.

自他 公人 멜로 女神 신현빈과 떠오르는 로코 大勢 문상민의 케미度 期待를 모은다.

두 俳優는 “워낙 演技 合이 잘 맞아서 캐릭터에 더 沒入할 수 있었던 것 같다. ‘倫序’와 ‘주원’의 케미가 視聽者 여러분께도 맞닿아 戀愛 細胞를 限껏 刺戟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의 人生 로코가 되도록 最善을 다하겠다. 期待해달라”라는 抱負를 밝혔다.

'새벽 2時의 신데렐라'는 2024年 下半期 쿠팡플레이에서 公開된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