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忠州市 公務員 ‘忠州맨’ 김선태, ‘全參視’ 登場…日常 公開|스포츠동아

忠州市 公務員 ‘忠州맨’ 김선태, ‘全參視’ 登場…日常 公開

入力 2024-03-28 08:3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全參視’에 最初로 公務員 出演者가 登場한다.

오는 30日 土曜日 밤 11時 10分 放送되는 MBC 藝能 프로그램 ‘全知的 參見 時點’(企劃 강영선 / 演出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鄭東植 / 作家 餘現傳 / 以下 ‘全參視’) 292回에서는 忠州市 公務員, 김선태 主務官의 日常이 그려진다.

이날 放送에서는 ‘忠州맨’ 김선태 主務官의 現實感 넘치는 公務員 日常이 電擊 公開된다. 忠州市 弘報의 一等功臣이자, 大韓民國 地自體 유튜버 1順位로 大勢 班列에 오르며 話題의 中心에 서 있는 그는 映像 撮影을 始作하게 된 契機와 함께 映像에 關한 全權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 그의 日常을 지켜보게 만든다.

이에 앞서 忠州맨의 주니어들이 最初로 公開된다. 忠州맨은 아이들이 自身과 꼭 빼닮았다며 主張하지만, 스튜디오에서는 이를 認定할 수 없다는 反應을 보여 證據 寫眞까지 提出돼 웃음을 자아낸다. 닮은꼴 論難(?)도 暫時, 忠州맨의 育兒 日常이 本格的으로 펼쳐진다. 그는 두 아들의 아침을 챙기고 登院을 하려던 刹那, 登院 時間까지 얼마 남지 않은 狀況에서 아들이 登院을 拒否(?)해 難堪한 狀況에 빠진다고. 果然 그가 出勤 時間까지 아이들의 登院을 無事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大勢 中에 大勢 유튜버이자 장르를 不問하고 涉外 1順位로 脚光받는 公務員 忠州맨의 本業 모먼트度 그려진다. 特히 ‘衝TV'가 誕生한 編輯室이 電擊 公開, 엄청난 유튜브 照會數와는 달리 多少 衝擊的인(?) 비주얼이라고 해 궁금症을 誘發한다. 編輯室로 出勤해 業務를 始作한 그는 點心時間이 될 때까지 1分도 채 쉬지 못하고 業務에 熱을 올린다. 그 가운데 不在中 電話가 數十通 쌓여 있는 것은 勿論, 온갖 弘報 連絡으로 빈틈없이 바쁜 業務를 이어가 이를 지켜본 參見人들도 感歎했다는 後聞이다.

‘忠州맨’ 김선태 主務官의 育兒와 本業을 오가는 日常은 오는 30日 土曜日 밤 11時 10分 MBC ‘全知的 參見 時點’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