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文洙 國會議員 候補 “市民과 함께 政治 펼칠 것”|스포츠동아

金文洙 國會議員 候補 “市民과 함께 政治 펼칠 것”

入力 2024-03-28 08:0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順天市 市街地에서 아침 出勤길 弘報戰을 進行하고 있는 민주당 順天·光陽·谷城·求禮(甲) 地域區 所屬 市道議員들. 寫眞提供 | 金文洙 候補

民主黨 順天·光陽·谷城·求禮 市道議員 원팀 稼動 出勤길 弘報戰
民主黨 順天·光陽·谷城·求禮(甲) 地域區 所屬 市道議員들이 아침 出勤길 弘報戰을 펼쳐 順天市民들로부터 큰 呼應을 얻고 있다.

27日 金文洙 候補에 따르면 市道議員 20餘 名은 지난 25日 아침 出勤길 弘報戰부터 元팀을 本格的으로 稼動해 民主黨 支持를 呼訴하고, 順天市 懸案을 公約 피켓으로 製作해 弘報했다.

이는 順天市民들의 熱望이 尹錫悅 檢察 獨裁政權을 早期에 종식시키자는 민주당의 외침에 同意한 것으로 解釋되며 經濟無能 大統領에 對한 失望이 憤怒로 바뀌고 있다는 反證인 것으로 풀이된다.

金文洙 候補는 “민주당이라는 原動力으로 元팀을 構成한 만큼 順天市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민주당이 되도록 努力하겠다”며 “向後 市民들과 함께하는 政治, 市民들과 함께 가는 민주당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便 金文洙 候補는 順川 송광면 出生으로 哮喘고를 卒業하고 고려대 政治外交學科를 卒業한 後 민주당 中央議員, 서울市議員, 서울 성북구廳長 祕書室長, 京畿信用保證財團 戰略常任理事를 歷任했다.

스포츠동아(順天)|박성화 記者 localh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