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블루, 釜山 世界地質科學總會와 業務協約|스포츠동아

골든블루, 釜山 世界地質科學總會와 業務協約

入力 2024-03-26 1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박용수 골든블루 會長(왼쪽)과 정대교 IGC 2024 組織委員長. 寫眞提供 l 골든블루

골든블루가 最近 世界地質科學總會 組織委員會와 ‘2024 釜山 世界地質科學總會(IGC2024)’ 成功開催를 爲한 業務協約을 締結했다.

世界地質科學總會는 地質科學 基礎應用硏究 振興 및 全 世界 地質學 硏究 發展을 圖謀하고자 열리는 地質科學 分野 學術 行事다. 이番 協約을 통해 兩側은 成功的인 IGC2024 開催 및 總會 運營을 위해 相互 間 緊密한 協力 體系를 構築하기로 했다. IGC組織위는 總會 晩餐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參加者를 對象으로 釜山을 代表하는 브랜드인 골든블루의 海外 弘報 및 마케팅을 支援한다. 골든블루는 IGC2024 期間 中 國內·外 參加者를 위한 晩餐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運營을 支援하고 成功的인 行事를 위해 必要한 乾杯酒를 提供한다. 乾杯酒는 골든블루의 프리미엄 熟成 蒸溜酒 ‘魂’이 採擇됐다.

최용석 골든블루 副會長은 “IGC2024 釜山의 成功的 開催를 위해 支援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國內 地質學 發展에 도움이 되도록 努力하겠다”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記者 jja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