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英陽郡, ‘農特産物’ 全國 아파트 入住民 1500萬名 會員 쇼핑몰 ‘提携’|스포츠동아

英陽郡, ‘農特産物’ 全國 아파트 入住民 1500萬名 會員 쇼핑몰 ‘提携’

入力 2024-03-25 16:0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全國아파트入住者聯合會에서 運營하고 있는 ‘아파트 라이프’ 이미지 배너

軍 ‘온審마켓’- ‘아파트 라이프’ 쇼핑몰 販賣 連繫
英陽郡(郡守 오도창)李 農産物 販路開拓을 위해 攻擊的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어 注目을 받고 있다.

英陽郡에 따르면 지난 22日부터 온라인쇼핑몰 ‘온審마켓’과 (寺)全國아파트入住者代表會議聯合會(以下 前亞鉛)의 ‘아파트라이프몰’(會長 김원일)과 連繫해 農特産物 販賣를 開始했다.

이番 成果는 온라인 賣出擴大를 위하여 前亞鉛과 여러次例 協議하여 이끌어 낸 結果이다.

英陽郡 온審마켓은 지난 2022年 11月 頃부터 慶北 故鄕場터 ‘사이소’와 統合플랫폼을 構築해, 現在 온라인 顧客擴大 및 直去來 實績 向上에 寄與하고 있다.

아파트라이프는 (寺)前亞鉛에서 運營하고 있으며 全國아파트入住者 會員 1,500萬餘 名을 對象으로 아파트管理規約, 法規, 經濟社會, 健康文化, 地域行事 等 많은 情報를 提供하는 專用 홈페이지이다.

英陽郡은 昨年 10月 全國 地方自治團體 最初로 (寺)前亞鉛과 都農相生 共同協力 協約을 맺었으며, 大邱와 蔚山에서 大規模 直去來 行事를 開催해 統合마케팅의 새로운 場을 열었다.

김원일 (寺)前亞鉛會長은 “前亞鉛과 英陽郡은 都農相生의 共同協力體로써 이番 온라인플랫폼 連繫는 그 意味가 크고, 앞으로도 英陽郡 弘報大使로써 地域農業을 살리는 길에 앞장 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도창 英陽郡수도 “急變하는 流通市場에서 ‘온審마켓’과 ‘아파트라이프’의 온라인 連繫는 統合마케팅의 새로운 始作이 될 것이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販路擴大 및 農家所得 增大를 위한 다양한 農業政策을 持續的으로 實現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英陽) 金炳翼 記者 locald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