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철門 釜山警察廳長,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參與|스포츠동아

우철門 釜山警察廳長,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參與

入力 2024-03-21 17: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우철門 廳長이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同參한 뒤 記念撮影을 하고 있다. 寫眞提供|釜山警察廳

“‘不必要한 플라스틱 使用 줄이기’ 積極 同參할 것”
다음 走者로 정영학 釜山地方檢察廳 檢事長 等 推薦
우철門 釜山警察廳長이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同參했다.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BBP) 챌린지’는 生活 속 不必要한 플라스틱 使用을 줄이고 착한 消費 實踐 文化를 擴散시키기 위해 環境部가 지난해 8月부터 始作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우철門 廳長은 釜山警察 公式 SNS 計定에 챌린지 參與를 認證하며 “釜山警察도 一回用 컵 代身 텀블러를 使用하고 會議·行事 時 不必要한 플라스틱을 줄이는 等 地球를 살리기 위한 運動에 積極 同參하겠다”고 말했다.

이해우 동아대 總長의 指名을 받아 이番 캠페인에 參與한 禹 廳長은 다음 參與者로 정영학 釜山地方檢察廳 檢事長과 정용환 釜山市 自治警察委員長을 推薦했다.

釜山 | 김태현 記者 localbu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