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高興郡, 스마트 複合쉼터 造成 20億 確保|스포츠동아

高興郡, 스마트 複合쉼터 造成 20億 確保

入力 2024-03-21 16:4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高興郡 黃金兪子 스마트 複合쉼터 造成 計劃도. 寫眞提供|高興郡

觀光 인프라 構築 擴大
全南 高興郡의 ‘黃金兪子 스마트 複合쉼터’ 事業이 國土交通部의 2024年 스마트 複合쉼터 公募事業에 最終 選定돼 國費 20億원을 確保했다.

21日 高興郡에 따르면 스마트 複合쉼터 公募事業은 中央政府와 地自體 間 協業 및 스마트 技術 椄木 等을 통해 道路邊에 休息 空間을 提供해 道路 利用者의 便宜를 높이고 地域 文化, 觀光 弘報 等을 위해 推進하는 事業이다.

‘高興 黃金兪子 스마트 複合쉼터 造成事業’ 一環으로 國道 27號線 풍양면 한동리 一圓에 休憩所, 駐車場, 水素車充電所, 電氣車充電所, 特産物販賣場, 多目的 空間 等을 造成하게 된다. 隣近 柚子 祝祭場, 柚子 公園, 探訪路, 파크골프場 等과 連繫해 住民 井州 與件 改善과 地域經濟 活性化에도 寄與한다는 計劃이다.

高興郡은 順天國土事務所와 協力해 오는 2025年 下半期에 쉼터를 着工해 2027年 竣工을 目標로 事業을 推進할 豫定이다.

공영민 高興郡數는 “高興 黃金兪子 스마트 複合쉼터 造成事業의 必要性과 妥當性 있는 事業計劃으로 이番 公募事業에 選定됐다”며 “앞으로 高興을 찾는 觀光客 및 道路 利用者에게 더 質 좋은 서비스를 提供할 것으로 期待된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高興)|李世永 記者 localh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