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濠洲오픈 챔프 시너, ABN 暗路오픈도 制霸 …伊 男 最初 世界 3位 登極|스포츠동아

濠洲오픈 챔프 시너, ABN 暗路오픈도 制霸 …伊 男 最初 世界 3位 登極

入力 2024-02-19 09:3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只今 그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다.

濠洲 오픈 챔피언 야닉 시너(世界 4位·이탈리아)가 2個 大會 連續 優勝에 成功했다.

시너는 18日(現地時間)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린 男子프로테니스(ATP) 투어 500시리즈 ABN 暗路오픈(總賞金 213萬 4985 유로·室內 하드코트) 單式 決勝에서 앨릭스 디미노어(11위·호주)를 2-0(7-5, 6-4)으로 꺾고 大會 첫 優勝을 이뤘다.

시너는 지난해 末 國家對抗戰인 데이비스컵 3勝을 包含해 最近 15連勝 行進을 달렸다.

시너는 特有의 깔끔하고 攻擊的인 플레이로 2時間 5分 만에 디美노어를 制壓하며 相對 戰績에서 7勝無敗의 一方的 優勢를 이어갔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濠洲 오픈에서 生涯 첫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차지한 시너는 19日子 페퍼스톤 ATP 랭킹에서 커리어 하이인 3位에 오를 豫定이다. 이탈리아 男子 選手 中 歷代 最高 順位다.

ATP닷컴에 따르면 詩너는 “우리 팀은 몇 週 前에 正말 훌륭한 일을 해냈고, 이番에도 좋은 成跡을 냈다”라며 “이番 週 내내 競技韓 水準이 正말 자랑스럽습다. 어려운 狀況도 있었지만 올바른 方式으로 對處했다. 우리는 恒常 改善하기 위해 努力할 것이며, 그것이 가장 重要하다”고 말했다.

시너는 이番 大會에서 單 한 세트만 내주는 壓倒的인 技倆으로 通算 12番째 투어 레벨 優勝컵을 차지했다.
박해식 東亞닷컴 記者 pistols@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