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상·라이즈 앤톤 父子→박인비♥남기협, 입담 誤診 날 (유퀴즈)|스포츠동아

윤상·라이즈 앤톤 父子→박인비♥남기협, 입담 誤診 날 (유퀴즈)

入力 2024-01-17 12:1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劉 퀴즈 온 더 블럭’에서 ‘家族’ 特輯이 펼쳐진다.

17日 放送되는 ‘劉 퀴즈 온 더 블럭’(略稱 ‘劉 퀴즈’) 228回에는 밥솥 中古去來로 만난 豫備夫婦, 不屈의 意志로 人生 2幕을 꿈꾸는 유연수 前 濟州유나이티드FC 蹴球選手, 歌手 윤상·라이즈 앤톤, IOC 選手委員 韓國 候補인 골프選手 박인비·남기협 코치 夫婦가 出演한다.

製作陣에 따르면 밥솥 팔다 한솥밥 먹게 된 豫備夫婦 江至剛·類意識 自己님(‘劉 퀴즈’만의 出演者 表現 方式)은 조금은 특별한 러브스토리로 인터넷을 달군 主人公들이다. 밥솥 販賣者와 購買者로 만나 結婚에 골인하게 된 이들은 中古 去來 當時의 愉快한 첫 만남, “마스크 벗은 모습을 보고 好感도가 上昇했다”며 洞네 親舊에서 戀人으로 發展하기까지의 戀愛史를 모두 共有한다. 代理 설렘을 誘發하는 告白 에피소드로 興味津津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不屈의 意志로 人生 2幕을 꿈꾸는 유연수 前 濟州유나이티드FC 蹴球選手 골키퍼의 熱情 넘치는 人生사도 公開된다. 2022年 飮酒運轉 車 事故를 當해 16年間 同苦同樂한 蹴球場을 떠난 自己님은 눈물의 隱退式 비하인드와 再活에 힘쓰는 日常을 虛心坦懷하게 傳한다. 只今까지 謝過 조차 없는 加害者 이야기가 두 MC의 公憤을 山 가운데, 오는 25日 選擧公判을 앞둔 自己님은 裁判 過程에서 많은 도움을 준 구자철 選手의 美談을 傳해 따뜻한 울림을 膳賜한다. 抛棄하지 않고 새로운 挑戰을 準備하는 반짝이는 靑春의 自己님을 向해 큰 自己, 아기자기 모두 應援을 아끼지 않았다는 前言이다.


‘歌謠界 天才 富者’ 윤상·라이즈 앤톤이 ‘劉 퀴즈’를 訪問한다. 歌手 兼 히트曲 作曲家로 ‘歌謠界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 불리는 윤상과 아버지의 外貌와 音樂 實力을 쏙 빼닮은 앤톤은 첫 토크쇼 同伴 出演에서 豐盛한 토크를 나눈다. 윤상 自己님은 앤톤이 歌手로 데뷔했을 때의 氣分, 든든한 助力者이자 歌謠界 先輩로서 率直한 助言, 아들에게 저녁食事를 待接받고 눈물 흘린 事緣 等을 率直하게 말한다. 앤톤 自己님 亦是 어린 時節부터 아빠의 音樂에 귀 기울이던 逸話, 아버지를 向한 속마음 等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속마음을 귀띔한다. 이날 ‘劉 퀴즈’에서 成事된 라이즈 멤버들과 윤상의 첫 만남, 라이즈의 깜짝 댄스 메들리에도 期待感이 높아진다.

골프選手 박인비·남기협 코치 夫婦와 對話를 이어간다. 박인비의 轉換點은 男便 남기협과의 만남이라고 해도 過言이 아닐 程度로 完璧한 케미스트리를 誇示하는 두 自己님은 미니홈피를 통해 만남을 갖고, 박인비의 ‘事前 作業’으로 戀人이 된 後 選手와 코치로 乘勝長驅하게 된 映畫 같은 이야기를 紹介한다. 隱退하려던 박인비 選手를 20勝으로 이끈 男便의 特別한 코치法, 世界 最初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達成한 박인비 自己님의 골프 人生, IOC 選手委員에 挑戰 中인 이야기도 耳目을 모을 展望. 뿐만 아니라 男便 남기협 코치의 愉快한 입담에 두 MC 모두 푹 빠진다.

放送은 17日 水曜日 저녁 8時 45分.

홍세영 東亞닷컴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