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스 濟州 大邸宅 公開…大型事故 臨迫에 緊張感↑ (同牀異夢2)|스포츠동아

찰스 濟州 大邸宅 公開…大型事故 臨迫에 緊張感↑ (同牀異夢2)

入力 2024-01-14 16:2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찰스 濟州 大邸宅 公開…大型事故 臨迫에 緊張感↑ (同牀異夢2)

’기러기 아빠‘ 찰스가 혼자 사는 서울 집을 벗어나 家族들을 만난다.

15日 밤 10時 10分에 放送되는 SBS '同牀異夢 시즌2 ? 너는 내 運命‘(以下 ‘同牀異夢’)에서는 찰스가 아내와 아들이 사는 濟州島 집으로 向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放送에서 찰스는 아내와 서울과 濟州에 떨어져 사는 기러기 夫婦임을 告白하며 '나 홀로 屋塔房 살이'를 公開한 찰스. 濟州 하우스는 찰스의 원룸 屋塔房과는 180度 相反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널찍한 마당에 鬱蒼한 숲 뷰까지 갖춘 으리으리한 大邸宅이 公開되자 MC들은 “파라다이스다”, “너무 잘 돼 있다”라며 눈을 떼지 못했다는 後聞.

서울의 원룸을 와인, 市價, 옷 等으로 가득 채운 ‘蒐集 마니아’ 찰스는 祭主 집에서도 컬렉션 欲求를 버리지 못했다고. 祭主 집 곳곳에서 찰스의 蒐集品이 發見되자 지켜보던 MC들은 “짐이 正말 많다”, “모으는 걸 眞짜 좋아한다”라며 驚愕을 禁치 못했다.

이에 찰스는 狂的인 所有慾을 갖게 된 理由를 처음으로 告白했다. 그의 事緣이 公開되자 찰스의 蒐集欲에 窒塞했던 MC들도 “그럴 수 있다”라며 바로 納得했다는데. 찰스가 ‘내 것’에 執着하게 된 事緣은 放送을 통해 最初 公開된다.

더불어 아내 몰래 逸脫과 거짓말을 일삼으며 ‘問題的 男便’으로 登極한 찰스가 濟州에서도 疑心스러운 움직임을 보였다. 아내 한고운이 잠든 틈을 타 비밀스러운 場所를 찾은 찰스는 疑問의 男性들과 또 다른 꿍꿍이를 計劃했다. 찰스는 아내의 疑心을 避하기 위해 거짓말도 서슴지 않았고, 지켜보던 MC들은 “저래도 되냐”, “저러다 큰일 나겠다”라며 憂慮를 표했다. 이에 찰스는 緊張하기는커녕 "試圖는 해봐야 하지 않겠냐"라며 堂堂하게 超大型 事故를 豫告했다.

事故뭉치 男便 찰스가 이番에는 大體 무슨 일을 꾸민 것일까. ’기러기 夫婦‘ 찰스, 한고운의 濟州道 日常은 15日 月曜日 밤 10時 10分에 放送되는 SBS ‘同牀異夢’에서 確認할 수 있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