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진경 “라엘이 大學? 스탠퍼드·UC버클리·하버드 생각 中” (歲募集)|스포츠동아

홍진경 “라엘이 大學? 스탠퍼드·UC버클리·하버드 생각 中” (歲募集)

入力 2023-12-07 09:3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歲募集'에서 全 世界 名門大 學生들이 살고 있는 집이 公開된다.

TV CHOSUN 藝能 프로그램 ‘歲募集-世上의 모든 집’(以下 ‘歲募集’)은 每週 定해진 主題에 맞는 世界 各國의 집을 紹介하고 집값, 집에 숨어 있는 祕密 맞히기를 통해 都市의 物價와 文化,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8日 放送되는 ‘歲募集’ 2回에서는 學父母들이라면 누구나 關心 있어 할 글로벌 名門大 學勢圈 집들의 臨場이 펼쳐진다. 이날 放送에서는 全 世界 랭킹 1位를 자랑하는 하버드와 아시아를 代表하는 名門大學校 도쿄대학교 學生들이 實際로 살아가는 집이 생생하게 公開된다. 가(家)이드 中에도 라엘 엄마 홍진경, 수아 아빠 오상진, 遵範 엄마·아빠 洪쓴부부(홍현희-제이쓴)가 이番 主題에 특별한 關心을 보인다.

特히 中學生 라엘이 엄마 홍진경은 入試에 關해 물어보는 다른 가이드들에게 “나는 그냥 하는 이야기가 아니라 라엘이를 스탠퍼드나, UC버클리나, 하버드에 보낼 생각 中”이라고 答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홍진경이 세 大學을 떠올린 理由를 公開해 스튜디오를 웃음에 빠트린다.

그런가 하면 洪쓴부부는 遵範이의 天才的인 才能을 자랑한다. 2世가 한다고 하기엔 믿기 힘든 遵範이의 才能을 듣던 다른 가이드들도 “早期 敎育이 時急하다”며 이를 認定한다고 해 궁금症을 더할 豫定이다. 또 歲募集의 學父母 가이드들은 언젠가는 내 子女가 살 수도 있는 名門大 學勢圈 집들을 더욱 有心히 지켜봤다는 後聞이다.

寫眞=TV CHOSUN ‘歲募集-世上의 모든 집’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