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환, 6個月만 컴백…20日 싱글 '봄바람' 發賣|스포츠동아

김재환, 6個月만 컴백…20日 싱글 '봄바람' 發賣

入力 2023-03-13 07:2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歌手 김재환이 6個月 만에 컴백해 팬들과 만난다.

13日 所屬社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이 오는 20日 새 싱글 '봄바람'을 發賣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0時 公式 SNS를 통해 김재환의 컴백 消息을 알리는 커밍順 이미지를 公開했다.

이미지에는 싱글名 '봄바람'과 發賣一時 '2023.03.20 6PM'李 담겨있다. 欄干 사이에 살며시 스며든 햇살이 따스한 느낌을 안겨주며 季節感에 맞는 新曲으로 돌아올 김재환의 모습에 期待感이 더해졌다.

'봄바람'은 지난해 9月 發賣한 다섯 番째 미니앨범 'Empty Dream(엠프티 드림)' 以後 6個月 만에 선보이는 神보다.

김재환은 지난 活動에서 全曲 作詞, 作曲에 參與한 完成度 높은 앨범을 선보였다. 特히 成長型 아티스트에서 萬能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의 感性을 촉촉이 적셨다.

김재환은 이番 '봄바람'에도 自身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感性을 녹여 봄의 鄕愁를 刺戟하는 曲을 선보일 豫定이다.

所屬社 關係者는 "그동안 끊임없는 變化와 成長을 거친 김재환이 이番 '봄바람'에도 많은 心血을 기울였다"라며 "또 한 番 새롭게 피워낼 김재환의 行步에 많은 關心 付託드린다"고 傳했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