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kg’ 다나, 27kg 減量 後 近況…같은 사람 맞아?|스포츠동아

‘82kg’ 다나, 27kg 減量 後 近況…같은 사람 맞아?

入力 2022-06-27 09:1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82kg’ 다나, 27kg 減量 後 近況…같은 사람 맞아?

歌手 다나가 27kg 減量 後 近況을 알렸다.

19年 동안 因緣을 이어온 SM엔터테인먼트와 2020年 專屬契約 終了 後 空白期를 보냈던 다나. 그는 最近 SNS를 통해 “새로운 둥지에서 다시 始作해 보려고 한다. 2年 동안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正말 感謝하다. 예쁜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다이어트도 熱心히 했다. 앞으로 活動 熱心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 期待해 달라”며 近況 寫眞을 公開했다. 寫眞 속 다나는 2年의 空白이 느껴지지 않을 程度로 健康하고 밝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다나는 2019年 82kg의 體重에서 27kg을 減量하며 話題를 모았다. 그는 空白期에도 꾸준히 體重을 維持하며 몸매를 維持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