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키→里正 美댄스 버스킹, ‘플투댄’ 公式포스터 [DAY컷]|스포츠동아

아이키→里正 美댄스 버스킹, ‘플투댄’ 公式포스터 [DAY컷]

入力 2022-05-17 22:3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Fly to the Dance)’의 公式 포스터가 公開됐다.

‘플라이 투 더 댄스’(略稱 ‘플투댄’)는 大韓民國을 代表하는 댄서들이 모여 스트릿 댄스의 本고장인 美國에서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리얼리티 旅行 藝能이다.
17日 公開된 ‘플투댄’ 公式 포스터에는 美國 맨해튼 브리지를 背景으로 아이키, 하리무, 러브란, 에이미, 리아킴, 里正, 헨리가 多情한 포즈를 取하고 있다.

美國으로 댄스 버스킹 旅行을 떠난 멤버들은 出國 前까지 90餘 曲의 노래와 이에 맞춘 按舞는 勿論, 다채로운 衣裳까지 準備했다.
이와 같은 努力 끝에 誕生한 現地 댄스 버스킹 舞臺는 앞서 티저 映像으로 一部 公開된 바 있다. 티저 映像에서의 强烈하고 自信感 넘치는 모습과 달리, 便安한 雰圍氣에서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댄서들의 모습은 프로그램에서 出演陣이 보여줄 呼吸이 期待된다.

‘플투댄’은 6月 3日 밤 10時 50分 첫 放送된다.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