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世俊 “離婚 決心 夫婦, 琉璃箱子 콘서트서 再結合” (大寒外國人)|스포츠동아

李世俊 “離婚 決心 夫婦, 琉璃箱子 콘서트서 再結合” (大寒外國人)

入力 2022-05-17 19:4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琉璃箱子 李世俊이 感動的인 콘서트 비하인드를 傳한다.

18日 放送되는 MBC에브리원 ‘大寒外國人’에는 ‘大韓民國 代表 꿀成大’ 特輯으로 歌手 김종서, 李世俊, 정某, 박시환이 出演한다.
製作陣에 따르면 李世俊은 1997年 男性 듀오 ‘琉璃箱子’로 歌謠界에 本格 데뷔, ‘新婦에게’, ‘사랑해도 될까요?’ 等 特有의 抒情的인 발라드로 ‘大韓民國 祝歌 專門 歌手’로 사랑받고 있다.

이날 김용만이 “콘서트에서 헤어지기로 했던 夫婦를 다시 만나게 한 적도 있다고 들었다”라고 묻는다. 李世俊은 “이미 헤어지기로 決定한 夫婦였다. 男便이 아내의 마음을 돌릴 方法을 찾다가 戀愛 時節 함께 왔던 ‘琉璃箱子’ 콘서트를 다시 찾았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李世俊은 “두 사람의 事緣을 紹介하는데 두 분이 눈물을 펑펑 쏟았다”라고 말한다.

또한, 李世俊은 “男便 表情을 보는데 懇切함이 느껴졌다. 조심스럽게 아내에게 예전의 戀愛 때 感情을 생각해주실 수 없겠냐고 했더니 아내가 눈물을 흘리면서 알겠다고 했다”라고 當時를 回想해 出演者들을 뭉클하게 한다.

그런 가운데 大寒外國人 팀에 걸 그룹 ‘빌리(Billlie)’의 츠키가 出演해 耳目을 집중시킨다. 1秒에 한 番 表情이 바뀌는 ‘表情 富者’로 알려진 츠키는 李世俊의 노래에 錄畫가 暫時 中斷될 程度로 눈물을 펑펑 쏟는다는 後聞이다.

放送은 18日 水曜日 저녁 8時 30分.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