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對峙or共助…판 뒤집을 강하늘 게임 (인사이더)|스포츠동아

對峙or共助…판 뒤집을 강하늘 게임 (인사이더)

入力 2022-05-18 00:1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하늘 게임을 뒤흔들 莫强한 플레이어들이 登板한다.

JTBC 새 水木드라마 ‘인사이더’(演出 민연홍, 劇本 門萬歲) 製作陣은 17日 個性 剛한 獨步的 캐릭터들의 激突을 豫告하는 2次 티저 映像을 公開했다.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게임, 對峙와 共助를 오가며 뜨겁게 얽힐 이들의 死鬪가 注目된다.

‘인사이더’는 潛入 搜査 中 那落으로 떨어진 司法硏修生 김요한(강하늘 分)李 빼앗긴 運命의 敗를 거머쥐기 위해 死鬪를 벌이는 액션 서스펜스다. 欲望이 뒤엉킨 게임板 위에서 펼쳐지는 緻密한 頭腦 싸움과 高度의 心理戰, 화끈한 액션까지. 自身을 破滅로 이끈 世上과 한 판 勝負를 벌이는 한 男子의 至毒하리만치 悽絶한 復讐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膳賜한다. 강하늘, 이유영, 허성태, 김상호, 문성근, 강영석, 허동원 等이 出演한다.

製作陣이 公開한 2次 티저 映像은 김요한에게 다가온 檢事 목진형(김상호 分)의 隱密한 提案으로 始作한다. “旣往 始作한 거 한 발짝만 더 나가면 어떻겠노”라는 목진형의 말은 김요한을 ‘인사이더’로 만든 始發點이 된다. 上司의 指示에 따라 기꺼이 在所者로 僞裝, 矯導所에서의 潛入 搜査를 펼치는 김요한. 하지만 豫想치 못한 플레이어들의 登場은 그의 搜査를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危險千萬한 게임으로 만든다.


復讐를 꿈꾸며 去來라는 이름의 손길을 내민 오수연(이유영 分)부터 內部者로 僞裝한 ‘爆彈’ 김요한을 한 눈에 꿰뚫어 본 윤병욱(허성태 分), 끝없는 欲望을 裝着한 ‘똘끼’ 어린 天才 장선오(강영석 分)까지. 이들의 豫測 不可한 움직임과 안팎에서 터져나오는 危機들은 김요한을 限界로 몰아넣는다. 그 瞬間 그를 覺醒시킨 것은 “네 안의 나쁜놈을 끌어내”라는 오수연의 한 마디다. 마침내 “끝나고 말고는 내가 定한다”는 覺悟로 運命의 敗를 되찾기 위한 2次戰을 開始하는 김요한. 악에 맞서 펼쳐지는 그의 새로운 ‘方式’이 어떤 카타르시스를 膳賜할지 期待 心理를 刺戟한다.

各自의 目的을 向해 熾烈하게 내달리는 캐릭터들의 活躍은 ‘인사이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포인트다. 運命의 敗를 빼앗긴 司法 硏修生 김요한으로 完璧히 탈바꿈한 강하늘은 勿論, 祕密을 감춘 복수자가 된 理由靈의 색다른 變身도 興味를 誘發한다. 法 위에 선 스폰서 檢査 ‘윤병욱’을 맡은 허성태와 카르텔을 깨부수는 野銓衡 氣質의 檢査 ‘목진형’ 役의 김상호, 넘치는 霸氣를 지닌 天才 플레이어 ‘장선오’를 맡은 강영석 亦是 짧은 登場만으로 보는 이들의 視線을 壓倒한다. 이들 中 누가 앞을 막아설 敵이 되고, 또 뒤를 밀어줄 便이 될지. 變數들의 한가운데에서 펼쳐질 김요한의 死鬪가 더욱 기다려진다.

‘인사이더’는 6月 8日 밤 10時 30分 첫 放送된다.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