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電源 個人 인스타그램 오픈…첫 揭示物은 團體 寫眞 [DA★]|스포츠동아

트와이스 電源 個人 인스타그램 오픈…첫 揭示物은 團體 寫眞 [DA★]

入力 2022-05-17 11:0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트와이스 電源 個人 인스타그램 오픈…첫 揭示物은 團體 寫眞 [DA★]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7年 만에 全員 個人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2015年 데뷔 以後 줄곧 그룹의 公式 計定을 멤버 全員이 共有해온 트와이스. 이들은 지난 16日 各自 個人 인스타그램 計定의 開設을 알렸다. 첫 揭示物은 美國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北美 콘서트 리허설 當時 찍은 團體 寫眞으로 맞췄다. 完全體 寫眞으로 새로운 始作을 알린 멤버들은 各自의 空間에 個人 寫眞을 올리며 팬들과 積極的으로 疏通했다.

한便, 트와이스는 지난 14日과 15日(現地時刻) 兩日間 美國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Banc of California Stadium)에서 네 番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番째 월드투어 '쓰리')의 美國 앙코르 콘서트를 開催했다.

이番 公演은 2022年 2月 15日 로스앤젤레스를 始作으로 오클랜드, 포트워스, 애틀랜타, 뉴욕까지 總 5個 都市, 7回 規模로 展開된 美洲 투어에 글로벌 팬들이 보내준 열띤 聲援에 和答하기 위해 마련됐다. 當初 5月 14日 1回 열릴 豫定이었으나 티켓이 빠르게 賣盡돼 15日 公演을 追加했고 이 亦是 豫賣 始作과 同時에 超高速 賣盡을 記錄했다. 2回 앙코르 콘서트를 包含해 美國 5個 都市 9回 公演을 全席 賣盡시킨 트와이스는 美國에서만 約 15萬 觀客을 불러 모으며 莫强한 觀客 動員力을 자랑했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