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키, 데뷔曲 ‘애슬레틱 걸’ MV 1000萬 뷰 突破|스포츠동아

하이키, 데뷔曲 ‘애슬레틱 걸’ MV 1000萬 뷰 突破

入力 2022-01-23 11:1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하이키(H1-KEY)가 무서운 人氣 上昇勢를 實感케 했다.

하이키의 데뷔 싱글 타이틀曲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뮤직비디오는 23日 午前 基準 유튜브 照會數 1000萬 뷰를 突破했다.

앞서 '애슬레틱 걸'은 아이튠즈 비디오 차트(iTunes Videos Chart) 1位, 애플뮤직 비디오 차트(Apple Music Videos Chart) 59位에 進入해 하이키의 글로벌한 存在感이 立證됐다.

뿐만 아니라 最近 泰國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iTunes Top K-Pop Songs Chart) 1位를 包含해 터키, 베트남, 오스트레일리아, 英國, 캐나다, 인도네시아, 臺灣, 美國 等 9個 地域에서 上位圈을 차지했다. 泰國 아이튠즈 올 송 차트(iTunes All Songs Chart)에서도 2位를 記錄하는 快擧를 이뤘다.

지난 5日 發賣된 하이키의 데뷔曲 '애슬레틱 걸'은 曲 全體的으로 미니멀한 構成과 節制美가 느껴지는 힙합 장르로, 堂堂한 自信感을 追求하는 하이키의 正體性을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러닝, 런지, 스쿼트 등 運動 動作을 活用한 포인트 按舞와 컬러풀한 스포티룩을 完璧 消化한 하이키의 健康美를 엿볼 수 있다.

하이키는 洗練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리더 西夷, 탄탄한 보디라인의 所有者 리이나, 유니크한 外貌와 파워풀한 에너지가 强點인 옐, 優雅함과 中性的인 魅力을 同時에 지닌 時탈라로 構成된 4人組 新銳 걸그룹. 平均 키 171cm를 자랑하는 하이키는 춤, 노래, 랩, 延期, 外國語 等 多方面으로 끼를 갖춘 萬能 아티스트다.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을지 歸趨가 注目된다.

한便 하이키는 各種 音樂放送에 出演해 '애슬레틱 걸' 데뷔 活動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꾸준하게 疏通하고 있다.

寫眞提供 | GLG 東亞닷컴 고영준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