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리핀, 'Villain' MV 500萬 뷰 突破|스포츠동아

드리핀, 'Villain' MV 500萬 뷰 突破

入力 2022-01-23 10:3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新曲 '빌런(Villain)' 뮤직비디오가 500萬 뷰를 突破했다.

지난 17日 公開된 드리핀 세 番째 미니 앨범 '빌런'의 同名 타이틀曲 '빌런' 뮤직비디오는 지난 22日 午後 6時께 유튜브 照會數 500萬 回를 넘어섰다.

뮤직비디오 公開 5日 만에 빠른 速度로 높은 照會數를 記錄한 드리핀은 莫强한 글로벌 人氣를 如實히 立證했다. 또 뮤직비디오에서 그려진 드리핀의 새로운 世界觀을 向한 全 世界 팬들의 뜨거운 關心을 實感하게 만들었다.

'빌런' 뮤직비디오는 緊迫하고 對立되는 狀況 속에서 自身의 能力을 世上 밖으로 噴出하는 '빌런'의 메시지와 前無後無한 드리핀 世界觀의 始作을 담았다.

特히 華麗한 映像美와 雄壯하고 섬세한 CG를 總動員, 한 篇의 SF 블록버스터를 聯想시키는 歷代級 스케일을 자랑해 暴發的인 反應을 얻고 있다.

유니크한 世界觀과 强烈한 콘셉트 變身을 통해 成功的인 컴백을 알린 드리핀은 '빌런'으로 活潑한 活動을 이어간다.

寫眞提供 | 울림엔터테인먼트 東亞닷컴 고영준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