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카이, 美 롤링스톤 ‘現在 가장 스타一理視한 뮤지션 25’ 選定|스포츠동아

엑소 카이, 美 롤링스톤 ‘現在 가장 스타一理視한 뮤지션 25’ 選定

入力 2022-01-23 10:0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엑소 카이가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發表한 ‘現在 가장 스타一理視한 뮤지션 25’에 K팝 솔로 아티스트로는 唯一하게 選定됐다.

美國 音樂 專門 媒體 롤링스톤은 21日(現地時間) 公式 홈페이지를 통해 ‘現在 가장 스타一理視한 뮤지션 25(25 The Most Stylish Musicians Now)’를 發表했으며, 카이는 릴 나스 엑스(Lil Nas X), 海里 스타일스(Harry Styles), 카디 비(Cardi B), 道字 캣(Doja Cat), 비욘세(Beyonce), 豆芽 리파(Dua Lipa), 레이디 가가(Lady Gaga) 等 世界的인 스타들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롤링스톤은 카이에 對해 “카이만큼 全 世界 디자이너들에게 사랑을 받는 K팝 스타는 드물다”며, “카이의 스타일은 프레피에서 펑크까지 모든 分野를 아우른다. 그는 다양한 音樂 장르를 섞는 것처럼 패션 스타일과 액세서리들도 컨셉에 맞게 믹스매치海, 늘 멋진 옷차림과 스웨그를 보여준다”고 好評했다.

또한 카이는 出衆한 비주얼과 패션 感覺, 스타一理視한 魅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活動하면서 2021年 韓國 아티스트 最初로 自身의 이름을 내건 ‘카이 x 구찌(KAI x Gucci)’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等 패션界에서도 注目받고 있다.

한便, 카이는 지난 11月 30日 두 番째 미니앨범 ‘Peaches’(피치스)를 發賣,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全 世界 66個 地域 1位, 中國 QQ뮤직 디지털 앨범 販賣 차트 1位, 日本 AWA 實時間 急上昇 차트 1位를 記錄하는 等 좋은 反應을 얻었다.

寫眞提供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東亞닷컴 고영준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