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移懸이·송해나·아이린, SBS ‘런닝맨’ 出捐 ‘代替 不可 魅力’|스포츠동아

移懸이·송해나·아이린, SBS ‘런닝맨’ 出捐 ‘代替 不可 魅力’

入力 2022-01-23 09:5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톱모델이자 放送人 移懸이, 송해나, 아이린이 SBS 藝能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活躍할 豫定이다.

移懸이, 송해나, 아이린은 지난 16日 放送分에 이어 23日 午後 放送되는 廻車에도 出演, 代替 不可限 魅力을 펼칠 것으로 期待된다.

지난 16日 放送分에서 그女들은 ‘런닝맨’ 멤버들의 패션에 對해 辛辣한 評價를 펼치는 等 첫 登場부터 톱모델다운 面貌로 視聽者들의 耳目을 끌었다. 이어 始作된 게임에서 堂堂한 막춤은 勿論 악바리 面貌 그리고 통통 튀는 엉뚱함 等으로 웃음을 자아낸 그女들이 지난週에 이어 오늘은 어떤 모습으로 爆笑를 誘發케 할지 期待된다.

‘런닝맨’ 뿐만 아니라 最近 移懸이, 송해나, 아이린은 SBS 藝能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女들’을 통해 FC 九尺長身의 멤버로 活躍을 펼치는 等 多彩로운 面貌로 大衆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便, 移懸이, 송해나, 아이린이 出捐하는 SBS ‘런닝맨’은 23日 午後 5時 放送된다.

寫眞提供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東亞닷컴 고영준 記者 hotbase@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