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世永, 日남친과 離別 “오늘은 헤어집니다”|스포츠동아

李世永, 日남친과 離別 “오늘은 헤어집니다”

入力 2022-01-22 11:5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그우먼 이세영이 日本人 男子親舊와 一日 離別을 體驗했다.

이세영은 21日 유튜브 채널 '永平티비'에 "오늘 헤어지기로 했습니다"라는 題目의 映像을 公開했다.

映像에서 이세영은 "여러분이 보신 그대로 저희 오늘 헤어지기로 했다. 헤어지긴 헤어지는데 來日 다시 만난다"며 "오늘은 '오늘 헤어집니다'라는 企劃으로 撮影해보려고 한다. 오늘 하루는 眞짜 헤어지기로 했다. 오늘 하루의 모습을 브이로그로 答아 올리려 한다. 恒常 함께 찍고 있으니 오늘은 헤어져서 各自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보여드릴 것"이라고 說明했다.

잇페이는 "뭐할건데?"라고 물었고, 이세영은 "내 마음이다"라고 答했다. 이어 "내 마음대로 한番 찍어보겠다"며 "헤어졌으니까 電話하지마"라고 線을 그었다. 그러면서 "幸福했고, 오늘은 다시는 보지 말자. 來日 보자"라며 車에서 내렸다.

헤어진 後 이세영이 向한 곳은 호텔이었다. 그는 "잇페이랑 헤어지고 호캉스 왔다. 잇페이 未安"이라고 털어놨다. 反面 잇페이는 캠핑場을 擇했다. 그는 "南楊州라고 하는 곳에 혼자 캠핑을 하러 간다. 서울에서 50km 程度 되는 곳에 있다. 日氣豫報에서 눈이 올 것 같다고 했다. 氣溫도 5度라고 해서 酷寒캠핑이 될 것 같다"며 "江이 꽝꽝 얼어있다. 추워서 中間에 抛棄하는 일이 없도록 熱心히 撮影할 것"이라고 傳했다.

親舊들과 함께 호캉스를 滿喫한 이세영은 "잇페이짱은 只今쯤 뭘 먹고 있을까? 날이 추운데 感氣에 걸리진 않을까? 未安해. 나도 어쩔수 없는 유튜버인가봐"라고 卽席 狀況劇을 펼쳤다.

子正이 지나자, 잇페이는 "다음날이 되었으니까 只今 세영이 뭘 하고 있는지 映像 通話를 해볼게요. 오랜만에 두사람이 서로의 時間을 가지고 있는데 個人的으로 滿足했다. 세영짱이 只今 뭐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連絡해보겠다. 여기는 눈이 내렸다. 氣溫은 零下라 생각한다. 추우니까 電話를 끝으로 잘 것"이라며 李世永에게 映像 通話를 걸었다.

電話를 받은 이세영은 "왜 電話했어? 나 只今 슬퍼하고 있었어"라고 限껏 沒入한 모습을 보였다. 잇페이는 "우리 다시 만나자. 어제는 끝났잖아"라고 말했고, "좋아"라고 答한 이세영은 親舊들에게 "우리 다시 사귀기로 했다"고 말해 揶揄를 샀다.

한便 이세영은 現在 日本人 男子親舊와 公開 熱愛 中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結婚 計劃을 밝혀 話題를 모았다.

東亞닷컴 演藝뉴스팀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