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정훈♥’ 한가인, 변함없는 美貌|스포츠동아

‘연정훈♥’ 한가인, 변함없는 美貌

入力 2022-01-22 11:3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俳優 한가인이 변함없는 美貌를 드러냈다.

22日 SBS 인스타그램에는 “마음은 아직 어린이인 어른들을 危害 街인이가 祕密 空間을 만들었대!”라는 題目의 映像이 올라왔다. 한가인은 來달 放送 豫定인 SBS ‘써클 하우스’에 MC로 나선다. 4年 만의 放送 復歸라 話題가 된 바 있다.

‘써클 하우스’는 大韓民國 MZ世代들이 겪는 現實的 苦悶을 虛心坦懷하게 나누고, 申請者들과 함께 解決策을 摸索해보는 힐링 토크쇼.

該當 映像에는 한가인이 視聽者들과 映像 通話를 하는 콘셉트로 “잘 지내고 있어? 要塞 모일 機會가 많이 줄어들어서 그동안 말 못한 苦悶들 많았지? 이番 機會에 내가 親舊의 苦悶을 제대로 들어줄게. 모여서 이야기하면 突破口를 찾을 수 있을 거야”라고 人事했다.

한便 한가인은 2018年 드라마 ‘미스트리스’ 以後 4年 만에 復歸를 앞두고 “프로그램 企劃 意圖에 共感하여 꼭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出演을 決心하게 되었다. 그동안 育兒에 專念하다 4年 만에 封印 解除 하는 만큼 熱情的으로 參與하겠다”며 “좋은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되어 설렌다”고 ‘써클 하우스’ MC로 參與하게 된 所感을 밝히기도 했다.

寫眞=SBS 인스타그램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