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창욱 셰프, 漫醉 暴行·凶器 威脅 嫌疑 立件|스포츠동아

정창욱 셰프, 漫醉 暴行·凶器 威脅 嫌疑 立件

入力 2022-01-22 09:4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다양한 料理 藝能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알린 정창욱 셰프가 漫醉 狀態로 知人을 凶器로 威脅한 嫌疑로 立件됐다.

21日 서울 鍾路警察署 側은 정창욱을 特殊暴行, 特殊脅迫 嫌疑로 立件해 搜査를 進行 中이다.

警察에 따르면 정창욱은 지난해 8月 個人 放送車 美國 하와이에 訪問했다가 술자리에서 自身의 도운 스태프를 暴行한 嫌疑를 받고 있다. 當時 被害者들의 主張에 따르면 정창욱은 漫醉한 狀態에서 멱살을 잡고 가슴팍을 때리고, 食칼로 威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정창욱은 警察 調査에서 一部 嫌疑를 否認한 것으로 傳해졌다. 警察은 事件 關係인 陳述과 證據資料 等을 綜合的으로 檢討해 早晩間 處分을 내릴 것으로 보인다.

한便 정창욱은 ‘冷藏庫를 付託해‘ 等 放送 活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活潑하게 活動을 하며 大衆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