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나래, 人生 歷代級 危機→糞尿의 疾走…最高의 1分 (나혼산) [TV북마크]|스포츠동아

朴나래, 人生 歷代級 危機→糞尿의 疾走…最高의 1分 (나혼산) [TV북마크]

入力 2022-01-22 09:0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나 혼자 산다’ 朴나래가 波瀾萬丈 濟州道 ‘새 出發 旅行’으로 金曜日 안房을 사로잡았다.

지난 21日 放送된 MBC ‘나 혼자 산다’ (演出 허항 김지우 강지희)에서는 朴나래의 濟州 백패킹 旅行 挑戰棋와 허니第二의 꿀맛 같은 休日 日常이 公開됐다.

朴나래는 波瀾萬丈 濟州道 ‘새 出發 旅行’을 떠난 狀況에서 당근밭 한복판에서 化粧室을 찾아 ‘糞尿의 疾走’를 펼치는가 하면, 거듭되는 ‘인디아나 나래’의 苦難이 웃음 爆彈을 안겼다. 特히 ‘人生 日沒’을 찾아 떠난 朴나래의 結末은 다음週 公開를 앞두고 있어 放送 後 視聽者들의 反應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또 허니제이는 꿀 같은 再充電의 하루를 公開, 淸掃는 抛棄해도 춤 練習은 거르지 않는 年中無休 댄서의 삶으로 感歎을 자아냈다.

22日 視聽率 調査 會社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前날 放送된 ‘나 혼자 산다’는 視聽率 9.0%(首都圈 基準)를 記錄, 金曜日 藝能 프로그램 中 1位를 차지했다. 最高의 1分은 朴나래가 ‘化粧室 하나 없는 길바닥에서 배頉이 난 應急狀況 場面’으로 11.1%(家口 基準)까지 치솟으며 웃음 爆彈을 안겼다. (닐슨코리아)


이날 허니제이는 바쁜 스케줄 속 3個月 만에 얻은 꿀 같은 休日 日常을 公開했다. 애니메이션 OST에 맞춰 귀여운 ‘궁디뽀짝’ 춤으로 하루를 始作한 허니제이는 “어릴 때 할머니가 말씀하길 뉴스 音樂에도 춤을 췄다고 하더라”며 ‘허니 舌禍’를 召喚, 뼛속까지 댄서 DNA 所有者임을 드러냈다.

이어 허니제이는 옷欌 淸掃로 休日을 始作했다. 옷欌 안에서는 無慮 어머니의 30年 前 원피스까지 登場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허니제이는 追憶이 가득한 옷들을 整理하다 그만 입어 보기에 푹 빠졌고, 금세 體力 放電을 呼訴하며 淸掃를 抛棄, 淸掃 後보다 淸掃 轉移 깨끗한 집 狀態가 웃음을 자아냈다.

허니제이는 김치 3種 세트 料理로 ‘꿀장금’의 魅力 亦是 뽐냈다. 가스레인지에 3個의 料理를 同時에 해내는 숨은 料理 鼓手의 實力을 뽐내며 ‘김치 파티’ 한床을 차린 것. 여기에 김치煎을 醋醬에 찍어 먹으며 “기름진 飮食을 먹을 때 리프레시가 된다”는 ‘꿀장금’의 ‘畫龍點睛 ‘먹팁’까지 公開해 話題를 모았다.

허니제이는 ‘金손 언니’의 魅力을 드러내기도. 오래되거나 맞지 않는 옷들을 가위 하나로 힙한 舞臺用衣裳으로 理폼하는가 하면, 按舞를 위해 直接 音樂 믹싱까지 해내며 못하는 게 없는 八方美人의 面貌를 드러냈다. 허니第二의 休日 마무리는 亦是 춤이었다. 허니제이는 4個月 만에 찾아온 休日에도 거울 앞에 선 채 새로운 按舞를 構想하는 年中無休 댄서의 삶으로 感歎을 자아냈다.

허니제이는 “舞臺 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늘 練習을 한다. 그래야 機會가 왔을 때 成長한 모습으로 舞臺에 서는 것이지, ‘公演 없으니 練習 안 해야지’ 하면 늘 제자리다. 잘하고 싶으니까 休日에도 늘 準備한다”고 톱의 자리에서도 끊임없는 努力과 練習을 게을리하지 않는 모습으로 리스펙을 불렀다.


그런가 하면, 朴나래는 새 出發을 꿈꾸며 ‘徒步 25km’ 濟州 백패킹에 나섰다. 비양도의 ‘人生 日沒’을 보겠다는 野望을 드러냈지만 始作부터 만만찮은 危機에 逢着했다. 길가에 뜬금없는 물웅덩이가 登場하자 “이거 ‘인디안나 존스’級인데?”라며 巖壁 登攀 포즈로 心臟 쫄깃한 瞬間을 誘發, 爆笑를 자아냈다.

級 疲勞해진 朴나래는 걷다 서다를 反復하며 길바닥에서 無我之境 間食 吸入에 푹 빠졌다. 구운 달걀과 고구마, 바나나까지 먹어 치우는 朴나래의 모습에 전현무는 “코드 쿤스트 一週日値 食事를 먹는다”고 놀라워했다. 이때 뱃속에서 빅뱅이 일어나는 緊急狀況(?)李 發生했고 朴나래는 넓은 논밭을 지나 化粧室이 있는 建物을 찾아 미친듯이 뛰며 緊迫感을 船社, 로드무비 한 篇 같은 緊張感을 안겼다.

括約筋을 붙잡고 苦痛을 吐露하며 濟州道 한복판을 헤매던 朴나래는 絶體絶命의 瞬間, 오픈한 카페를 마침내 찾아냈다. 마지막까지 括約筋에 힘을 주며 化粧室로 달려가자 무지개 스튜디오에선 한마음으로 快辯 祝賀 拍手가 터져 나와 爆笑를 자아냈다.

한결 가벼워진 朴나래는 지彌縫에 올랐다가 가파른 오르막길 地獄에 빠지기도. 아예 네 발로 기는 士族 步行 鬪志를 펼치자 무지개 會員들은 “무슨 特殊部隊 要員 같다”고 感歎했다. 苦生 끝에 지미鳳 頂上에 선 朴나래는 360度 펼쳐진 濟州 뷰 代身 體力이 탈탈 털린 채 滿身瘡痍가 된 비주얼을 드러냈고, 전현무의 漢拏山 級老化를 떠오르게 하며 웃음 爆彈을 안겼다.

朴나래는 다시 걸음을 재촉했지만, 3分 差異로 배를 놓치는 危機狀況을 맞았다. 30分 늦게 배를 탄 朴나래는 비양도 日沒을 보지 못할까 勞心焦思했고 下船하자마자 “할 수 있어”를 외치며 비양도를 向해 미친듯이 달리기 始作했다. 朴나래는 “日沒을 안 보면 2022年이 찝찝하게 始作될 것 같았다”며 懇切한 마음을 드러냈다. 해는 빠르게 저물고, 퉁퉁 부은 발과 精神力으로 걸음을 내딛는 朴나래가 視聽者들의 뜨거운 應援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日沒 迎接에 果然 成功했을지 그 運命은 다음 週 公開된다.

放送 末尾 豫告篇에선 本格的인 캠핑을 始作한 朴나래의 ‘짠내 爆發 孤軍奮鬪機’와 자취 2年次 송민호의 反轉 日常이 담긴 ‘마이老리티 리포트’가 豫告되며 期待感을 高調시켰다.

寫眞=MBC ‘나 혼자 산다’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