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君 “장윤정이 理想型♥, 누나들과 戀愛가 便해” (神과 한판)|스포츠동아

朴君 “장윤정이 理想型♥, 누나들과 戀愛가 便해” (神과 한판)

入力 2022-01-22 08:4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트로트 歌手 朴君이 聯想과의 戀愛를 選好한다고 밝혔다.

23日 放送되는 MBN ‘神과 한판’에는 大勢로 떠오른 鋼鐵 사나이 트로트 歌手 朴君이 出擊,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祕話를 털어놓는다. 放送에서는 鋼鐵 體力을 가진 前職 特戰司 박준우와 軍生活을 끝내고 歌手로 第2의 삶을 살고 있는 男子 朴君의 人生事를 낱낱이 파헤치며 날 것 그대로의 率直한 토크 한판을 그려낼 展望이다.

이날 放送에서 朴君은 初志一貫으로 理想型인 張允瀞 바라기 面貌를 드러냈고, 이에 장윤정의 男便인 度天使 도경완의 暴風 牽制를 받은 바. 이와 같은 모습에 冉求라大王 金九라는 朴君을 向해 “리드해주는 女性이 理想型이냐”고 물었다.

이에 朴君은 “꼭 그런 것만은 아닌데, 事實 누나들이 더 便하다”고 率直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15年間 軍人으로 살았다 보니, 고된 業務와 訓鍊이 反復됐고 아무래도 戀人을 챙기고 神經을 쓰는 게 어려웠다. 그런 部分들을 相對에게 理解받기 어려웠고 외로웠다”고 吐露했다.

또 朴君은 “特殊部隊에서 勤務를 하다 보니, 1年 中 6個月 程度는 밖에서 勤務했다. 이런 部分들을 理解해주길 바랬지만, 普通 저보다 어린 親舊들의 境遇에는 제가 더 關心을 가져주기를 願했다. 勿論 愛情을 주고받길 願하는 게 正常이고 보통의 戀愛지만, 바쁜 軍生活로 힘들었다. 그래서 理解心이 넓은 누나들이 더 便하다고 생각했다”고 傳했다.

더불어 朴君은 “元來 외로움이 많은데, 요즘 들어 부쩍 외롭고 쓸쓸하다”면서 “小小한 日常을 함께하는 그냥 平凡하고 따뜻한 戀愛와 家庭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또 “禮儀 바르고 어른들께 잘하는 그런 분을 만나고 싶다”면서 새로운 以上刑(?)을 밝혀 궁금症을 刺戟했다. 3MC를 驚愕케 한 朴君의 바뀐 새 理想型의 停滯가 누구일지 歸趨가 注目된다.

한便, ‘神과 한판’은 3MC 金口羅·도경완·광희가 저 世上 궁금症을 콕 집어내는 眞率한 還生 ‘삶’ 풀이 토크 한판쇼로 23日 日曜日 밤 9時 50分 放送된다.

寫眞=MBN ‘神과 한판’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