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古典 ‘크리스마스 스토리’ 續篇, ‘39年 만’에 나온다 [DA:할리우드]|스포츠동아

古典 ‘크리스마스 스토리’ 續篇, ‘39年 만’에 나온다 [DA:할리우드]

入力 2022-01-21 20:3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리스마스 이야기’ 寫眞|워너 브라더스

오랜 時間동안 사랑받은 크리스마스 古典 映畫 '크리스마스 스토리'의 續篇이 製作된다.

레展더리와 워너 브라더스에 크리스마스가 일찍 찾아왔다. 두 會社는 1983年 開封한 映畫 '크리스마스 이야기' 原作의 兒役 스타인 피터 빌링瑟里와 契約을 締結하고 '크리스마스 이야기'의 續篇을 만들기 위해 準備를 하고 있다. 첫 선 以後 39年 만의 續篇이다.

原作이 1940年 레드 라이더 BB 小銃을 懇切히 願했던 9살 少年 랄피의 이야기였다면, 새로운 이야기는 1970年代 어른 랄피가 클리브랜드 距離에 있는 그의 집으로 돌아와 그의 아이들에게 그가 자라온 것과 같은 멋진 크리스마스를 膳賜해 주는 內容을 다룰 豫定이다.

映畫 歷史上 가장 사랑받는 休日 映畫들 中 하나로 남아있는 '크리스마스 스토리'의 續篇 製作은 클레이 케이티스 監督, 닉 셍크 刻本으로 2月 헝가리에서 始作한다.

東亞닷컴 강지호 에디터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