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트넘, ‘守門將’ 要리스와 2年 再契約… 2024年 6月까지|스포츠동아

토트넘, ‘守門將’ 要리스와 2年 再契約… 2024年 6月까지

入力 2022-01-21 17:0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위고 要리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베테랑 골키퍼 위고 要리스(36)와의 再契約에 成功했다. 오는 2024年까지다.

英國 BBC 等은 21日(以下 韓國時刻) “토트넘이 要리스와 오는 2024年 6月까지 2年 契約 延長에 合意했다”고 報道했다.

이로써 要리스는 토트넘에서 最少 12年 間 活躍하게 됐다. 앞서 要리스는 지난 2012年 올림피크 리옹에서 토트넘으로 移籍했다.

要리스는 프랑스의 蹴球代表팀의 守門將이자 토트넘의 主張. 30代 中盤의 나이지만 如前히 좋은 活躍을 하고 있다. 이에 토트넘에서 再契約에 힘썼다.

또 要리스는 新任 안토니오 콘테 監督의 支持를 받고 있다. 比較的 더디게 進行된 料理스와의 再契約 協商이 瞬息間에 마무리 된 것도 콘테 監督의 支持 德分.

콘테 監督은 最近 記者會見을 통해 "要리스는 우리의 主張이자 最高의 守門將이다. 要리스는 偉大한 經驗을 갖고 있다"고 言及한 바 있다.

要리스는 토트넘 所屬으로 뛴 395競技에 中 134競技에서 無失點을 記錄했다. 이 가운데 프리미어리그에서는 31競技 中 112次例 無失點 競技를 펼쳤다.

한便, 토트넘은 오는 24日 첼시와 맞붙는다. 이 競技는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4位로 뛰어오를 수 있는 매우 좋은 機會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