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델 눈물, 콘서트 突然 取消→코로나19 餘波 [DA:할리우드]|스포츠동아

아델 눈물, 콘서트 突然 取消→코로나19 餘波 [DA:할리우드]

入力 2022-01-21 13:4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英國 出身 팝스타 아델이 콘서트 延期에 對한 未安함을 눈물로 傳했다.
20日(現地時刻) BBC 等에 따르면 아델이 21日 美國 라스베이거스 시저스 팰리스에서 進行되는 公演을 하루 前 演技했다.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感染症-19, COVID-19) 餘波였다.
아델은 애初 이곳에서 4月까지 總 24回에 걸쳐 公演을 進行할 計劃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狀況이 深刻해지면서 突然 公演 進行을 中止하고 無期限 延期하기로 한 것이다.
아델은 인스타그램 計定을 통해 팬들에게 未安함을 傳했다. 아델은 “正말 未安하다. 最善을 다했지만, 裝備 配達 遲延 等 코로나19 餘波로 모든 게 물거품이 됐다. 팀員 中 折半이 코로나19에 感染됐다. 公演 自體가 不可能했다”고 말했다.
아델은 “當場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다. 問題를 解決하기 위해 努力했지만, 時間이 不足했다. 正말 火가 난다. 그리고 부끄럽다. 公演을 위해 여기까지 찾아온 팬들에게 未安하다”며 눈물을 보였다.

延期된 公演 日程은 具體的으로 追加 公知되지 않았다.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