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윈도’ 황찬성, 善惡 오가며 다채로운 活躍 [DA:피플]|스포츠동아

‘쇼윈도’ 황찬성, 善惡 오가며 다채로운 活躍 [DA:피플]

入力 2022-01-19 14:4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황찬성이 마지막까지 따뜻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쇼윈도’의 旅程을 마무리했다.

지난 18日 채널A 月火드라마 '쇼윈도:女王의 집'(劇本 한보경, 박혜영 / 演出 江솔, 박대희 / 製作 (週)코塔미디어 / 企劃 채널A)李 16回를 끝으로 幕을 내린 가운데, 한정원 役의 황찬성이 家族과 會社를 모두 지켜내며 豫測할 수 없는 復讐劇에 마침標를 찍었다.

‘쇼윈도:女王의 집’ 마지막 回에서 限定圓(황찬성)은 신명섭(이성재)의 陰謀로 죽음의 危機에 빠진 윤미라(전소민)를 가까스로 救해냈다. 이는 신명섭을 向한 復讐의 機會가 됐고, 한정원은 신명섭의 죽음 以後 흔들리는 라헨 그룹을 지키기 위해 經營의 前面에 나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이끌며 混亂을 收拾했다. 어머니 降任(문희경) 亦是 庭園에 對한 信賴를 表現하며 그의 行步에 힘을 실었고, 모든 것이 整理된 以後 라헨 그룹의 會長 자리에 오른 庭園의 모습이 그려지며 안房劇場에 薰薰함을 안겼다.

황찬성은 劇 中 모든 것을 가진 듯 보이지만 남모를 아픔을 감춘 한정원 役을 安定感 있는 演技로 消化하며 緊張感 넘치는 展開에 힘을 보탰다. 그는 차분하고 따스한 性格에 더해 强하고 단단한 內面을 가진 庭園의 外柔內剛 面貌를 다채롭게 表現했다. 家族으로부터 받은 傷處, 사랑하는 사람의 背信에 아파하면서도 所重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孤軍奮鬪하는 한정원의 敍事를 잘 表現했다.

特히 황찬성은 後半部 反戰의 키로 活躍하며 葛藤 誘發者 役割을 톡톡히 했다. 언제나 누나 船主(송윤아)의 便이었던 그가 妹兄 신명섭과 協力하는 모습이 안房劇場에 憤怒를 誘發했지만, 이 亦是 復讐를 위한 庭園의 큰 그림으로 밝혀지며 짜릿한 사이다 展開를 보여준 바 있다. 황찬성은 끝내 家族과 會社를 지켜낸 定員의 엔딩을 應援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황찬성은 ‘쇼윈도:女王의 집’의 暴風 같은 展開 속에서도 따뜻한 카리스마를 가진 한정원 캐릭터를 完成하며 劇의 한 軸으로 活躍했다. 앞으로 미스터리 癡情 멜로라는 새로운 장르에 挑戰에도 成功한 황찬성의 行步가 期待를 모은다.

한便 ‘쇼윈도:女王의 집’은 마지막 回에서 10.3%(닐슨 코리아 全國 基準)라는 높은 視聽率을 記錄하며 歷代 채널A 最高 視聽率을 更新, 視聽者의 뜨거운 關心을 立證했다.

寫眞=JYP 엔터테인먼트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