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PM의 이준호입니다” 人事에 담긴 그의 眞心 [DA:인터뷰②]|스포츠동아

“2PM의 이준호입니다” 人事에 담긴 그의 眞心 [DA:인터뷰②]

入力 2022-01-19 09:1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2PM의 이준호입니다” 人事에 담긴 그의 眞心 [DA:인터뷰②]

이준호의 ‘2021 MBC 演技大賞’ 受賞 所感은 ‘뿌리를 잊지 않은 槪念 所感’이라며 話題가 됐고, 팬들은 그야말로 ‘心쿵’했다.

그의 所感이 특별했던 理由는 바로 “2PM의 이준호입니다”라는 人事말.

이에 對해 이준호는 인터뷰에서 “正말 家族이라서 便安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거고, 公式席上에서 그렇게 人事를 하는 건 제가 누구인지를 말씀드리고 싶어서다. 익숙해져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人事말인데, 이 人士에 對해 많은 아이돌 出身 俳優 팬분들이 뿌듯함을 느껴주신다니 感謝할 따름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준호는 “거슬러 올라가자면 歷史가 있을 수 있다. 데뷔한 지 14年이 다 돼가는데 過去에 내가 혼자 그룹을 알릴 힘이 없었던 時節이 사무쳤을 때가 있었다. 그게 마음에 응어리가 져 있었다. 演技를 始作하고 日本에서 솔로 活動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나 혼자 活動 할 때도 2PM 이라는 그룹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다’ 생각했다”면서 “(그렇게) 只今은 그냥 자연스럽게 日常이 됐다. 제가 갖고 있는 自信感, 自負心. 더 잘 해야겠다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여 그룹에 對한 自身의 眞心을 드러냈다.

한便 이준호는 生日을 맞아 팬들과의 특별한 時間을 準備하고 있다. 22~23日 兩日間 팬미팅을 여는 것. 一般 티켓 오픈 始作과 同時에 全席 賣盡을 記錄하며 ‘이준호 파워’를 또 한 番 제대로 보여주기도 했다.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