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빈, 聖恩이 罔極한 雰圍氣 [DAY컷]|스포츠동아

박은빈, 聖恩이 罔極한 雰圍氣 [DAY컷]

入力 2022-01-15 04: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俳優 박은빈이 '聖恩이 罔極한' 雰圍氣를 뽐냈다.

박은빈이 더스타 매거진 2022年 1月 號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王의 모습으로 100號 特輯 커버를 裝飾한 가운데 畫報에서 보여주지 못한 그의 다채로운 瞬間들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公開됐다.

‘King VS Queen’을 主題로 進行된 畫報人 만큼 박은빈은 비하인드 컷에서도 ‘킹 크러쉬’ 魅力을 다양한 溫度差로 그려냈다.

먼저 무심한 듯 포즈를 取하고 있는 그에게선 시크함과 도도함이 흘러나온다. 特히 便安하면서도 여유로운 表情과 눈빛은 힘을 주지 않았음에도 박은빈 內面에 있는 단단함을 投影하는 듯해 그만이 가지고 있는 强烈한 카리스마를 體感케 한다. 反面 티아라를 쓰고 새초롬한 表情을 짓고 있는 박은빈은 앞과는 또 다른 雰圍氣를 풍긴다.

이처럼 지난해 드라마 ‘戀慕’ 속 男裝 女子 王 ‘李徽’로 史劇 王의 系譜를 새로이 쓴 박은빈은 이番 畫譜에서도 特有의 雰圍氣와 消化力으로 ‘카리스마’를 再定義하며 視線을 壓倒했다. 비하인드 컷에 담긴 本然의 이미지는 ‘李徽’가 아닌 박은빈이라는 사람 그 自體의 强靭함을 고스란히 傳達해 2022年에도 繼續될 演技 行步에 對한 期待感을 솟구치게 만들었다.

‘2021 KBS 演技大賞’에서 最優秀賞, 人氣賞, 베스트 커플賞을 受賞하며 大勢 名品 俳優로서의 底力을 確固히 證明한 박은빈. 올 한 해에도 映畫 ‘魔女 2’와 넷플릭스 ‘異常한 辯護士 우영우’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할 그의 멈추지 않은 活躍에 歸趨가 注目된다.

박은빈은 넷플릭스 ‘異常한 辯護士 우영우’를 撮影 中에 있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