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 유용하, 스윗+애틋 生日 비하인드 [DAY컷]|스포츠동아

위아이 유용하, 스윗+애틋 生日 비하인드 [DAY컷]

入力 2022-01-12 08:5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위아이(WEi) 유용하가 生日맞이 특별한 膳物을 傳했다.

流用하는 지난 11日 公式 SNS 및 유튜브, 포스트 等을 통해 生日 포토每틱 이미지 및 비하인드 映像을 公開했다.

먼저 公開된 이미지 속 流用하는 셀프 포토 撮影을 進行하며 시크한 表情부터 壘아이(公式 팬클럽)를 向한 愛嬌 넘치는 포즈까지 다채로운 魅力을 드러냈다. 여기에 귀여운 風船 小品을 活用해 色다른 무드를 더하며 글로벌 팬들의 視線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미지와 함께 公開된 비하인드 映像에는 生日을 맞은 유용하의 인터뷰가 담겨 小小한 재미를 膳賜했다.

流用하는 “어렸을 때 生日 파티가 끝나면 親舊들이 寫眞을 찍어주곤 했는데 이렇게 제대로 찍는 건 처음이다. 많이 練習해올 걸 그랬다”고 수줍게 所感을 밝혔다. 이어 오늘의 패션에 對해 “平素에는 잘 안 입는 스타일인데 예쁘게 입어 봤다. 石花, 준서와 쇼핑을 다녀왔다”고 밝혀 薰薰함을 자아냈다.



또한 生日을 祝賀해준 팬들을 向해 “恒常 壘아이가 사랑을 주는 걸 보면서 幸福을 느낀다. 앞으로도 저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 위아이로서 맞은 두 番째 生日이라 뜻 깊고 앞으로도 幸福했으면 좋겠다”며 眞心 어린 마음을 表現했다.

한便, 유용하가 屬한 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公開하며 팬들과 꾸준한 疏通을 이어가고 있다.

寫眞=位엔터테인먼트 提供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