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메이저, 첫 미니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公開…29日 컴백|스포츠동아

82메이저, 첫 미니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公開…29日 컴백

入力 2024-04-26 07:5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尹禮讚·조성일·황성빈·金度均)가 完成度 높은 새 앨범을 豫告했다.

82메이저는 25日 公式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첫 番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 하이라이트 메들리 映像을 公開했다.

이番 앨범에는 타이틀曲 '蜀(Choke)'을 비롯해 'Birthday(벌스데이)', 'Illegal(一理걸)', '82'까지 82메이저만의 獨步的인 個性을 듬뿍 담아낸 音樂들이 收錄됐다. 公開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映像에는 全曲의 音源 一部가 담기며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耳目을 單숨에 집중시켰다.

미니멀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流麗한 랩과 보컬이 어우러지며 극강의 中毒性을 자랑하는 '蜀',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가 調和를 이루는 'Birthday', 신스베이스와 빈티지韓 플루트가 돋보이는 'Illegal', 신나는 베이스와 後斂이 印象的인 '82' 等 잠깐만 들어도 强烈한 임팩트가 傳해지는 總 4個 트랙이 'BEAT by 82'에 담겼음을 確認할 수 있다.

特히 82메이저는 멤버 全員이 앨범 曲 作業에 參與하며 自身들의 뚜렷한 音樂的 正體性을 담아냈다. 또한 收錄曲 'Birthday'에는 수많은 K팝 히트曲을 탄생시킨 스타 作曲家 라이언 轉移 曲 作業에 參與해 期待感을 높이고 있다.

82메이저는 大韓民國의 國家番號 '82'와 우리나라를 代表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抱負를 갖고 지난해 10月 데뷔한 新人 그룹으로, 팀名은 '에이티투메이저'로 읽는다. 멤버들은 루키答紙 않은 탄탄한 라이브 實力과 舞臺매너로 '公演型 아이돌'이라는 修飾語를 얻었으며 魅力的인 비주얼, 優越한 피지컬로도 눈圖章을 찍었다.

한便 82메이저의 첫 番째 미니앨범 'BEAT by 82'는 29日 午後 6時 各 音源 사이트를 통해 發賣된다.

홍세영 東亞닷컴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