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종옥→김규리 演劇 ‘꽃의 祕密’ 12月 開幕 [公式]|스포츠동아

배종옥→김규리 演劇 ‘꽃의 祕密’ 12月 開幕 [公式]

入力 2019-11-07 18:1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배종옥→김규리 演劇 ‘꽃의 祕密’ 12月 開幕 [公式]

2015年 初演 以後 觀客들에게 많은 웃음을 膳賜하며 사랑을 받았던 演劇 ‘꽃의 祕密’이 더 强力해진 웃음과 캐스팅으로 올 겨울 돌아온다.

코미디 天才 장진이 선보인 演劇 ‘꽃의 祕密’은 2015年 創作 初演 時 客席 占有率 90%를 記錄하며 큰 話題를 모았으며, 앵콜 公演과 全國 巡廻 公演에 이어 2016年 再演 公演까지 올리며 言論과 觀客으로부터 웰메이드 코미디 演劇이라는 好評을 받았다. 또한, 作品性과 興行性을 모두 認定받은 ‘꽃의 祕密’은 最近 日本과 中國에 라이선스 輸出된 後 盛況裏에 公演 되며 큰 話題를 낳았다.

演劇 ‘꽃의 祕密’은 이탈리아 北西部 시골 마을을 背景으로 受賞한 4名의 女人들의 20萬 유로 保險金을 타기 위해 벌이는 騷動劇을 코믹하게 그려낸 作品이다. 끊임없는 狀況 코미디의 連續, 期待를 살짝 벗어나며 웃게 만드는 臺詞, 캐릭터의 깊숙한 內面까지 보여주며 場面마다 섬세하게 表現한 ‘장진식 코미디’가 津하게 녹여져 있는 作品이다.

올 겨울, 觀客들의 웃음을 責任질 캐스팅과 함께 돌아온 演劇 ‘꽃의 祕密’은 캐스팅만으로도 더 强力한 웃음 爆彈에 對한 期待感을 이끌어 낸다.

小心한 듯 보이지만 늘 술에 醉해 고래고래 노래를 부르며 劇의 웃음을 擔當하는 털털한 週當 ‘자스민’ 驛에는 지난 再演 公演 時 허당 週當 캐릭터로 破格的인 演技를 선보이며 많은 話題를 낳았던 大韓民國 代表 女俳優 배종옥이 다시 한番 舞臺에 선다. 이番 公演에서는 어떤 魅力의 자스민을 보여줄지 期待를 모은다. ‘꽃의 祕密’ 初·再演에서 능청스러운 延期로 있는 그대로의 자스민을 보여줬던 조연진度 캐스팅을 確定 지었다.

男便을 代身해 男裝을 해서 保險金을 타려는 발칙한 作戰을 세워 모두를 거침없이 陣頭 指揮하는 푼수 王언니人 ‘소피아’ 役에는 再演에서 색다른 魅力의 소피아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二仙酒와 ‘監獄에 가기로 한 메르타 할머니’, ‘金剛’ 等 다양한 作品에서 吸入力 剛한 演技를 보여준 강애심이 더블 캐스팅 되었다.

藝術學校 演技 專攻 出身에 아름다운 外貌를 지녔지만 只今은 오크桶 配達하는 靑年과의 隱密한 썸을 唯一한 樂으로 즐기는 ‘모니카’ 役에는 俳優 김규리가 새로운 얼굴로 合流한다. 데뷔 以後 첫 演劇 舞臺인 ‘꽃의 祕密’에서 어떠한 모습의 모니카를 보여줄지 期待感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初演부터 完璧한 캐릭터 싱크로率로 눈을 뗄 수 없는 演技를 선보였던 김나연이 함께 모니카를 演技한다.

4名의 女子들 中 막내이자 工大 首席 卒業生으로 무엇이든 잘 고치는 女子 맥가이버 ‘지나’ 役에는 ‘月火’, ‘人間 김수연에 關한 些少한 報告’ 等의 作品에서 安定的인 演技를 보여주며 눈길을 끈 문수아가 캐스팅 되었으며, 착하고 조용한 지나를 사랑스럽게 表現한 박지예가 再演에 이어 한番 더 扮한다.

作品의 씬스틸러로 存在感을 뽐내는 保險公團의 허당 醫師 ‘카를로’ 役에는 박강우와 崔泰源, 肉感的 몸매를 지닌 保險公團 看護師 ‘산드라’ 役에는 전윤민이 合流하여 또 한番 觀客들에게 웃음을 膳賜한다.

每 公演마다 많은 好評을 받았던 演劇 ‘꽃의 祕密’은 刺戟的인 素材, 몸 개그 爲主의 코미디가 아닌 主婦들이 日常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통한 웃음, 各各의 캐릭터 內面까지 섬세하게 表現한 ‘장진식 코미디’를 내세우며 男女老少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꽃의 祕密’ 만의 底力을 보여줄 豫定이다.

2年 만에 미치도록 웃기기 위해 다시 돌아온 장진의 웰메이드 코미디 演劇 ‘꽃의 祕密’은 오는 12月 21日부터 2020年 3月 1日까지 서경대學校 公演藝術센터 스콘 2관에서 공연된다. 1次 티켓 오픈은 11月 13日(水) 午後 2時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購買 可能하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